르누베르, 눈가주름개선 인증받은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관심집중
르누베르, 눈가주름개선 인증받은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관심집중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르누베르
사진=르누베르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로 자리 잡은 ‘윤광 메이크업’은 화장 후에도 민낯처럼 피부가 자연스러운 광을 머금고 있는 메이크업을 말한다. 하지만 윤광 메이크업은 피부 본연의 상태가 맑고 깨끗해야 하고,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 등 피부 결점이 없어야 더욱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만큼 피부 관리에 신경써야 할 것도 많다.

특히 수분이 부족하고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주름 고민이 더욱 심화되는 만큼, 겨울철 집중 주름 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백화점아이크림, 아이크림추천 순위 등을 확인하며 확실한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에게 르누베르 ‘에센셜 펩타이드 더블유 아이크림’(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제품이 임상시험을 마치며 주목받고 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4주간의 임상시험 결과를 통해 시험 2주 후부터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으로 눈가 주름 지수가 감소하는 결과를 보여 눈가 주름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 분자구조가 작아 피부 속까지 쉽게 흡수되는 성분으로 여러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 함유는 물론, 주름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눈가주름없애는법으로 적합하며 자극이 적어 목주름 없애는 방법, 눈밑주름없애는법, 팔자주름없애는방법, 팔자주름없애기 등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무리가 없다.

실제로 임상시험에 참가한 여성들은 4주간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사용한 뒤 100%가 피부 저자극에, 91%가 생기 있는 피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매끄러운 피부에 만족한다고 답하며 제품에 만족도를 보였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보습력,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나 사계절 사용하기에 좋은 아이크림”이라며 “임상시험을 통해 주름개선 효과 인정도 마친 만큼 보다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최근 여러 인기 드라마 협찬과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콜라보로 코코넛 더블유 마스크팩, 리오셀 더블유 마스크팩 2종 런칭, 수분크림 출시 등 활발한 신제품 개발과 박소현 팬사인회, 아프리카bj 및 유튜버로 활동중인 창현의 거리 노래방 등을 진행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오는 1월 25일부터 롯데백화점 전주점에서 이태리 명품베개 '닥터파베' 베개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