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환급+연장 합격반’ 수강생 모집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환급+연장 합격반’ 수강생 모집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환급+연장 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환급+연장 합격반’은 2020년에 최종 합격한 수험생에게 교재 정가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하며, 불합격 시에도 2020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할 경우 수험표를 제출하는 수강생에 한해 2021년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과정이다.

해당 과정은 수험생이 제일 부담을 많이 갖는 반복학습을 정규 커리큘럼 안에서 해결하도록 했다. 기본이론 완성에서부터 문제적용, 응용확장 단계를 거쳐 최종점검까지의 4단계를 통해 자연스럽게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또한,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의 방대한 분량으로 인한 부담감을 줄이고자 핵심내용을 한 권으로 압축해 수험생이 학습 분량에 구애 받지 않도록 했다.

이 밖에도 시험환경 적응과 합격 예측까지 가능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이 시험장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풀어 합격에 한 발 다가설 수 있도록 했다.

사회복지사 1급에 합격한 한 수험생은 “교수님들이 알려주신 암기 요령과 핵심 요약집, 기출문제를 통해 합격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2019년 사회복지사 1급 합격에 도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이 과정을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