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완구] 쁘띠엘린, 하퍼스테이블 론칭 外
[캐릭터·완구] 쁘띠엘린, 하퍼스테이블 론칭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1.25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쁘띠엘린, 역할놀이 브랜드 하퍼스테이블 론칭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이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Harper’s Table)을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하퍼스테이블은 아이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역할놀이를 지원하고자 유아동의 정서와 사회성 발달을 돕는 역할놀이 완구를 연구 개발하고 있다.

하퍼스테이블은 국내 론칭과 함께 주방에서의 상황놀이를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주방놀이 완구를 새롭게 선보였다. 주방놀이 완구에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최하인 목재에 적용되는 친환경 SE0 등급 목재를 사용했다.

전면에는 전자식 메모패드를 부착해 글쓰기와 그림 그리기가 하며, 요리 효과음을 내는 인덕션 레인지와 물소리가 나는 정수기, 돌아가는 수도꼭지 등 실제와 유사한 디테일을 곳곳에 배치했다.

◇ 손오공, 바비 ‘첼시 플레이세트’ 3종 출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의 여아 인형 브랜드 바비(Barbie)가 2019년 패밀리 라인으로 ‘첼시 플레이세트’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첼시 플레이세트는 바비의 6살 막냇동생 ‘첼시’를 주인공으로 다양한 테마가 돋보인다. ▲첼시의 클럽 하우스는 첼시의 2층 집으로 1층에는 부엌, 2층에는 침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뒤편에는 정원이 꾸며져 있다. 첼시와 곰인형, 부엌용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첼시의 정원놀이는 여러 가지 텃밭 기구와 점토로 다양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정원놀이 세트다. 2가지 색상의 점토를 이용해 당근, 양배추, 사과 등을 재배하고 수확한 채소와 과일들은 마켓에 진열해 판매하며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기차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첼시의 츄츄 트레인은 밝은 색감의 파란색 지붕과 빨간색 굴뚝, 노란색 바퀴의 핑크츄츄 트레인에서 역할 놀이를 할 수 있다.

 

◇ ‘미니특공대X’ 액션 뮤지컬 전국투어 돌입

삼지애니메이션의 인기 콘텐츠 ‘미니특공대X’를 소재로 한 어린이 액션 뮤지컬 ‘미니특공대X - 대결! 제노스군단’이 26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에 나선다.

국내 최초 전대물시리즈인 ‘미니특공대X’는 악당 제노스 군단으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활약하는 특공대원 볼트, 새미, 루시, 맥스의 모험담을 담고 있다.

어린이 액션 뮤지컬 ‘미니특공대X - 대결! 제노스군단’은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특공대원들의 변신 모습과 전투장면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높이 4m에 달하는 4단 합체로봇과 태권도·아크로바틱 등 각종 무술이 결합된 퍼포먼스로 강렬한 액션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전국 투어는 ▲부산문화회관 대극장(1월 26일~27일) ▲인천 부평아트센터해누리극장(2월 9일~10일) ▲창원3.15아트센터 대극장(2월 16일~17일) ▲청주아트홀(3월 2일~3일) ▲서울더케이아트홀(3월 9일~10일)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손오공, 헬로카봇 극장판 개봉기념 이벤트 진행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의 개봉을 기념해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토이저러스에서 헬로카봇 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합체카봇 ‘티라이오’를 증정한다. 티라이오는 이번 극장판의 메인 아이콘으로 과거를 상징하는 ‘티라투스(티라노사우루스)’와 미래의 ‘크라이언(사자)’, 현재의 ‘코어(트럭)’가 시공합체한 콤비네이션 카봇이다.

합체카봇 티라이오 증정 이벤트는 25일부터 총 5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사은품 소진 시점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울러 추가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헬로카봇 극장판 완구를 5만원, 10만 원 이상구매 시 1월 31일 개봉하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티켓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 레고코리아, 공식 레고스토어 인천점 오픈

레고코리아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3층에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레고스토어 국내 7호점을 오픈했다.

레고스토어 인천터미널점은 171㎡로 국내 레고스토어 중 가장 넓은 규모다. 매장 내부에는 국내 매장 중 처음으로 방문객이 직접 레고브릭으로 벽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레고브릭월을 설치했다. 또 원하는 브릭을 규격화된 용기에 담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취향에 맞춰 미니피겨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 등 이색 공간이 마련됐다.

레고코리아는 레고스토어 인천터미널점 오픈을 기념해 현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오는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판 ‘레고 꿀꿀이의 해’를, 29일부터 2월 2일까지 레고귀도리 5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럭키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27일부터 31일까지 2월 정식 출시 예정인 영화 ‘레고무비2’ 테마의 아포칼립스버그 방문 환영(70840)을 선결제 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레고 미니피겨 공장’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