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롯데월드, '설날 큰잔치' 이벤트 풍성
전국 롯데월드, '설날 큰잔치' 이벤트 풍성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1.24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연휴 기간 경품 이벤트, 특별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행사 준비"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롯데월드(대표 박동기)는 전국의 롯데월드에서 설연휴 기간동안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북소리와 전통 타악기 공연 퍼레이드 '민속놀이 한마당'을 펼친다. 

또 파크 전역에서는 윷놀이, 투호 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와 부럼 나눔 행사도 진행돼 가족이 함께 즐거운 명절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몰 내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설 이벤트도 풍성하다.

설연휴 기간 동안 메인수조 안에서 한복을 착용한 아쿠아리스트가 전통무용과 큰절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더불어 관람객과 함께 진행하는 윷놀이를 통해 커피∙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하며 이달 30일부터 2월 6일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페이스북 영상 게시물에 한복 착용 사진을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리움 캐릭터 인형 등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는  퓨전 국악공연이 열려, 여성 4인조 크로스오버 국악 그룹 '하나연'이 2월 2일과 3일 이틀간 118층 '스카이시어터'에서 가야금, 해금, 대금 연주에 맞춰 유명 영화 OST, 민요, 팝송 등을 열창한다.

이밖에 은평 롯데몰에 있는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미디어 슬로프 가족게임존'을 리뉴얼했으며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는 '스노우 튜브 레이싱'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월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