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츄 헤어쿠션 인기에 유사 제품 속속 등장...“판매량 흔들림 없어”
라라츄 헤어쿠션 인기에 유사 제품 속속 등장...“판매량 흔들림 없어”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5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라츄 헤어쿠션, 26일 현대홈쇼핑 6차 방송...5회 연속매진 행진
사진=라라츄
사진=라라츄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라라츄 헤어쿠션의 현대홈쇼핑 6차 방송이 오는 26일 오후 7시 25분에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배우 김혜은이 쇼핑몰에 출연해 직접 제품을 시연한 상품으로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현대홈쇼핑뿐 아니라 롯데홈쇼핑에서도 ‘14차 연속’ 매진되며 론칭 3개월 만에 16만여 세트 판매고를 달성하고 있다.

이러한 라라츄 헤어쿠션의 인기를 반영하듯 시중에는 라라츄 헤어쿠션과 유사한 헤어커버쿠션, 헤어핏쿠션, 헤어쉐도우, 헤어볼륨쿠션, 헤어핏커버쿠션 등의 제품이 연달아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라라츄 헤어쿠션은 원조 헤어커버쿠션답게 롯데홈쇼핑 14차 방송까지 연속매진, 현대홈쇼핑에서도 5차 방송까지 총 19회의 연속매진을 기록하며, 흔들림 없는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라라츄 헤어쿠션은 코튼 파우더로 모발과 두피의 영양 케어에 사용되는 제품이다. 기존 펜, 파우더와 달리 쿠션 타입의 새로운 형태로 출시되어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사용 시 빈모와 새치를 효과적으로 커버해줄 수 있으며,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두피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두피 유수분의 밸런스 유지와 풍성한 증모,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헤어쿠션에는 진주 추출물, 아르간 오일, 스피룰리나, 발효콩 단백질 등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보습 및 두피보호 효과를 내고 손상된 두피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구기자, 딸기, 바베라, 멀베리 등 복합 천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비교적 안정성이 높다.

라라츄 관계자는 “라라츄의 ‘라라츄 헤어쿠션’은 기존 헤어 커버 제품들이 가지고 있던 가루 날림, 번짐, 흘러내림 등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헤어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에 인체 적용 테스트가 완료되어 안전성 또한 높다”며, “모발과 두피 흡착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물과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 지속력과 밀착력 역시 강해 약 30시간 정도 지속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