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중 눈성형을 원한다면 성형외과 전문의 선택이 중요
겨울방학 중 눈성형을 원한다면 성형외과 전문의 선택이 중요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4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첫인상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외모이다. 목소리나 태도 등도 첫인상을 결정하는데 영향을 주기는 하지만 시각적인 부분이 가장 크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을 수 밖에 없다. 얼굴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성형수술을 통해 이를 개선하고자 하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일 것이다.

하지만 이런 이유로 고심 끝에 성형수술을 결정했다고 해도 아무 때나 진행할 수 없다. 바로 수술 후 일상생활을 하기까지 어느 정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겨울방학, 설 명절 등 시간적 여유가 있는 기간에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지금 같은 겨울방학 시즌이나 곧 다가올 설 명절을 맞아 쌍꺼풀 수술, 눈밑지방재배치 등의 눈성형이나 코성형을 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알아보는 이들이 많다. 이 때 꼼꼼히 따져보아야 할 부분은 바로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하는 곳을 찾는 것이다. 원하는 기간에 빠르게 수술을 진행하고 싶다고 해서 꼼꼼히 따져보지 않고 쉽게 결정한다거나 가격만 보고 무조건 저렴한 곳을 찾아가는 것은 후회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다.

청주 연세 성형외과 오연웅 원장은 “눈성형, 쌍꺼풀 수술, 앞트임, 코수술 등 어떤 수술을 진행하든 성형외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한가지 포인트는 수술뿐만 아니라 성형수술의 첫 단계인 상담도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진행하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직접 수술을 할 의료진과 환자에 맞는 이상적인 모양이나 방법에 대해 충분히 논의하는 것은 필수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청주 연세 성형외과 오연웅 원장
사진=청주 연세 성형외과 오연웅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