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맘카페협동조합-베이비타임즈 공동사업 업무협약
지역맘카페협동조합-베이비타임즈 공동사업 업무협약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1.24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출산극복, 일·가정 양립 위해 시너지 창출"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저출산문제가 국가적문제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를 극복하기 위한 출산·육아 환경 개선을 위해 엄마들이 팔을 걷어부쳤다.

지역맘카페운영자협동조합과 (주)베이비타임즈는 22일 오전 JK블라썸호텔에서 저출산관련 및 결혼, 임신, 출산, 육아, 교육, 라이프산업 등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공동사업을 실시하기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명아 전국지역맘카페운영자 협동조합 이사장(가운데 왼쪽)과 이금재 베이비타임즈 미디어사업총괄부문 사장(가운데 오른쪽), 전국지역맘대표가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신화준 기자
이명아 전국지역맘카페운영자 협동조합 이사장(가운데 왼쪽)과 이금재 베이비타임즈 미디어사업총괄부문 사장(가운데 오른쪽), 전국지역맘대표가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신화준 기자

이날 베이비타임즈와 협약을 맺은 지역맘카페운영자협동조합은 ▲일산아지매 ▲부산맘·경남맘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 ▲수원맘모여라 ▲인천맘 소중한인연 ▲토닥토닥원주맘 ▲김포맘한아름 등 7대 네이버 맘카페 연합으로, 회원수 150만에 달하는 국내 최대 커뮤니티 중 하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조합과 베이비타임즈는 향후 서로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며 공동사업 기획 및 운영, 콘텐츠 및 기사 공유 등을 실시하기로 했다.

특히 지역맘카페별 가칭 '엄마기자단' 및 지역기자단을 3명이상 운영해서 지역별 최근 소식을 베이비타임즈에 제공하고 기사화 할 예정이다.

더불어 베이비타임즈는 지역맘카페운영자협동조합의 취재요청시 적극 협조하며 나아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하겠다는 계획이다.

행사에는 이명아 전국지역맘카페운영자 협동조합 이사장과 이금재 베이비타임즈 미디어사업총괄부문 사장을 비롯해 황경희(인천), 임민혜(부산·경남), 조미화(원주), 최상아(김포), 박은정(분당·판교), 양정희(수원) 등 6인의 전국지역맘대표도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