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침향원, 부모님 설선물 세트로 추천…공진단과 달리 부담 없이 섭취
진생당 침향원, 부모님 설선물 세트로 추천…공진단과 달리 부담 없이 섭취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4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생당
사진=진생당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설선물, 설날선물, 명절선물로 호응이 높은 품목 중 하나는 ‘건강식품’이다. 건강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만큼, 건강식품은 중장년층뿐 아니라 젊은층에게도 만족스러운 설날선물세트, 명절선물세트가 될 수 있다.

이에 건강식품 업계에서는 2019 설날을 맞이해 앞다퉈 설명절선물세트를 내놓고 있는 가운데, '진생당 침향원'이 특별한 부모님∙시댁∙예비시댁 설선물로 추천 받고 있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설선물세트로 선보이는 '진생당 침향원'은 세계 3대 향으로 불리는 침향으로 제조된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조선왕조실록, 삼국사기 등에도 그 기록이 남아 있을 정도로 침향은 예로부터 귀한 원료로 여겨져 왔다.

침향원은 공진단과 비슷한 외형을 갖고 있지만, 원료부터 파는곳까지 모두 다르다. 공진단 효능을 내는 사향이 의약품으로 분류돼 공진단은 한의원에서만 구입할 수 있지만, 침향원은 건강식품으로 판매되므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섭취 가능하다.

아울러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과 더불어 홍삼, 녹용, 숙지황, 당귀, 산수유, 벌꿀 등 건강에 좋은 다양한 원료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기력회복, 원기회복, 몸보신, 체력증진, 건강음식이 무엇보다 중요한 부모님 명절선물이나 시댁, 예비시댁, 시어머니 명절선물로 특히 안성맞춤이다. 환갑선물, 칠순선물, 엄마, 아빠 생신선물, 상견례 선물 등으로도 인기가 많다.

진생당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설날선물, 명절선물로 침향원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 진생당 침향원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포장까지 더해져 품격 있는 설선물세트로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며 "구정선물세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진생당에서는 5만원 상당의 '단이틀 5세트'를 설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진생당 침향원 외에 사포닌의 흡수율을 높인 홍삼 제품인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을 구입해도 설명절선물세트로 '단이틀'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는 기존 홍삼스틱, 홍삼액, 홍삼농축액, 홍삼엑기스 제품들과 달리 홍삼 사포닌의 최종 대사 물질인 컴파운드K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