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 합격 필독서 받고 2019년 합격하자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 합격 필독서 받고 2019년 합격하자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3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5곳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대전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는 이들 직영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수강생들의 학습편의를 돕고 준비된 교수진의 생생한 현장강의와 빅데이터 기반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에서는 방문 상담 시 ‘2019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학원강의 7일 무료 수강권, 주택관리사 안내브로셔, 학습에 필요한 문구세트, 행운의 네잎클로버 등을 추가로 증정중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주택관리사 시험 소개, 준비방법, 학습전략 및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합격시스템과 합격비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 교재는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 ▲시험일정과 시험과목 ▲수험 준비에 주의해야 할 점 ▲공부의 방향성을 잡아주는 완전 정복 가이드 등을 담아 주택관리사 시작의 모든 것을 알려 준다.

다채로운 수험생의 특징별 합격 가이드와 TIP을 담아 나에게 꼭 맞는 학습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합격목표와 달성비율 등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준비기간에 대한 정보도 얻어갈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 관련 상담 문의와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취득에 관한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직영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