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석정플란트 문현규 대표원장, 2018 대한민국대표 봉사대상 수상
간석정플란트 문현규 대표원장, 2018 대한민국대표 봉사대상 수상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3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간석정플란트치과
사진=간석정플란트치과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지난 12월 23일,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 강당에서 열린 ‘대한민국 대표 공헌대상&봉사대상 시상식’에서 간석정플란트 문현규 대표원장이 2018년도 대한민국대표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사랑&희망나눔행사로 열린 대한민국대표 공헌대상&봉사대상 조직위원회 주최로 평소 투철한 국가관과 애국심으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환경 등 각 분야에서 지대한 공헌을 했거나 사회와 지역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분을 공헌대상으로 수여하고,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나눔과 배품을 몸소 실천하여 타인의 모범이 되며 선행의 귀감이 되는 봉사자에게 봉사대상을 수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 문현규 수석부회장은 “생각을 바꾸면 세상이 바뀐다“며 "서로 다른 생각 다른 말이라 하더라도 우리 모두 한마음 한 뜻으로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고 포옹하고 보듬어줄 수 있는 상생과 화합의 정이 넘치는 그런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마무리지었다.

대한민국대표 공헌대상과 대한민국대표 봉사대상 시상식에 이어 간석정플란트치과(대표원장 문현규)와 사랑&희망나눔운동본부는 어렵고 힘든 이들을 위해 장학금 수여 및 쌀 지원 그리고 2019년 5명을 선정해 임플란트 및 모든 치아치료를 지원한다는 협약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