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유한킴벌리 ‘릴리유 퓨어골드’ 출시 外
[육아템 알림] 유한킴벌리 ‘릴리유 퓨어골드’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1.23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유한킴벌리, 아기물티슈 릴리유 퓨어골드 출시

유한킴벌리가 릴리유(Rili:U) 퓨어골드 아기물티슈를 출시했다.

‘릴리유 퓨어골드’는 깨끗한 10단계 정제수와 꼭 필요한 성분 3종만을 사용한 아기물티슈다. 유한킴벌리 아기피부과학연구실에서 연구 개발을 주도했으며, 세계적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가장 높은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마크를 부여 받았다.

천연펄프가 함유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미끈거림 없이 깔끔하게 닦을 수 있다. 접혀있는 일반적인 물티슈와는 달리 마름모꼴 포장 디자인을 적용해 한 장씩 천천히 딸려 나오도록 디자인됐다.

릴리유 퓨어골드 신제품은 핀란드 국민캐릭터인 ‘무민’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무민에디션도 출시된다. 1월 중순부터 유한킴벌리 자사 쇼핑몰인 맘큐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 리틀페넥, 친환경 소재 배냇저고리·신생아바디슈트 출시

쁘띠엘린이 공식 수입하는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리틀페넥이 2019년 S/S 시즌을 맞아 친환경 천연 소재로 제작한 배냇저고리와 신생아 바디슈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배냇저고리와 신생아 바디슈트는 천연 면 100% 무형광 소재의 니트원단으로 만들어 부드러운 착용감과 안전성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끈과 무독성 스냅 등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디테일로 신생아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모던시크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색감 배색과 포인트 라벨 디테일을 가미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디자인했다.

 

◇ 다이치, ‘2019 첫 다이치 대전’ 실시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23일부터 29일까지 다이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2019 첫 다이치 대전’을 열고 유아용 카시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0세부터 5세까지 사용가능한 회전형 카시트인 ‘원픽스 360’과 7세까지 탈 수 있는 퍼스트세븐 플러스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한번 구입으로 1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브이가드 토들러’와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브이가드 주니어’를 비롯해 아동의 발육 상태에 따라 상부 탈착이 가능해 하단의 부스터만 따로 사용할 수 있는 ‘스포티주니어’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카시트를 구입하면 차량용 선바이저를 덤으로 증정하며, 제품 구입 후 온라인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설 명절 전까지 배송될 예정이다.

 

◇ ‘솔로 2019’ 현대홈쇼핑 2019년 첫 방송 진행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현대홈쇼핑과 함께 절충형 유모차 ‘솔로 2019’ 출시를 기념한 론칭 방송을 24일 오후 12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한다.

리안은 이번 방송에서 솔로 2019와 신생아 카시트인 인펀트카시트를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세트’를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유모차 구매만 원하는 고객을 위해 ‘솔로 2019’는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방송 중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페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포토후기를 통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솔로 2019의 제트 블랙, 윈드 블루, 리지 그린과 스테디컬러인 미드나잇그레이까지 총 4종을 만날 수 있다.

 

◇ 리바이스키즈,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1기 선발 인원은 총 10명으로, 6세부터 16세까지의 자녀를 두고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 신청은 21일부터 2월 6일까지 리바이스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월 8일에 발표된다.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1기에 선발된 전원에게는 자사 2019 S/S 시즌 신제품을 제공한다. 1기 활동 기간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로, 매달 20만원 상당의 의류와 더불어 월별 미션 완료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쑥쑥포인트 1만점도 함께 지급한다.

또한, 월별 미션 우수자에게는 20만점의 포인트를 추가로 선물하며, 3개월간의 활동 수료자들을 대상으로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 리틀마마, 유한양행 뉴오리진 매장 입점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매장에 입점했다.

리틀마마는 뉴오리진 동부이촌점, 롯데월드몰점, 현대판교점, 신세계 하남점, 부산W스퀘어점, 여의도 IFC몰점 등 총 6개 매장에 입점했다.

입점 매장에서는 대표 제품인 올인원 스파 워시, 유기농 스파 로션, 유기농 스파 오일 스킨케어 3종을 비롯해 베이비 배스로브, 베이비 배스스폰지, 트래블키트, 오가닉 손수건 세트, 베이비 타임캡슐 등 전 제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체험 및 선물 포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뉴오리진 멤버십 회원에게는 리틀마마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