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35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35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3 1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밤보네이처
사진=밤보네이처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덴마크 황실 친환경 기저귀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밤보네이처가 오는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밤보네이처 기저귀는 북유럽 친환경 인증제도인 노르딕 에코 라벨과 EU친환경인증인 플라워 라벨을 세계 최초로 받은 친환경 기저귀로 국내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덴마크에서 100% 생산되는 밤보네이처 기저귀는 미국, 독일, 프랑스 등 전 세계 60개국에 수출 되며, 한국은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공식수입원이 들여오고 있다. 밤보네이처 기저귀는 FSC 인증을 받은 천연 목재 펄프를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없고, 재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오는 2월에 열리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 밤보네이처(H200) 부스에 오면 7kg의 아기부터 사용이 가능한 특별한 사이즈의 밤보드림 4단계 팬티형과 새롭게 출시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밤보 브랜드의 유아 스킨케어 라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밤보 유아 스킨케어는 향수, 파라벤 및 색소가 함유되지 않은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덴마크 알러지 협회 인증과 북유럽 친환경 인증인 ‘노르딕 에코라벨’, 프랑스에 설립된 ‘유기농 오가닉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유기농 오가닉 에코서트’는 원료의 재배, 제조 방법, 제품 관리, 제조 공정 관리까지 전 과정을 철저히 평가하며, 매년 1회씩 재심사를 통해 인증서를 재발급 받아야만 부여되는 프랑스 오가닉 인증서이다.

㈜이지엠 인터내셔널 정회구 과장은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를 알리는 기회는 물론이며, 밤보의 스킨케어 라인도 한국에 들어 온 만큼 다양한 라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밤보네이처 부스(H200)에 방문해 카카오톡 친구추가 시, 전 라인의 밤보 제품을 직접 체험이 가능 하고 밤보몰에서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밤보네이처 기저귀는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만 특별 할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베페 홈페이지에서 밤보네이처 소문내기 이벤트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세한 내용은 밤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