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미세먼지 걱정없는 테마파크로 ‘인기’
웅진플레이도시, 미세먼지 걱정없는 테마파크로 ‘인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1.21 18: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맞아 미세먼지·추위 걱정없이 다양한 놀이 즐겨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미세먼지가 사라지는가 싶으면 강추위가 몰려오고...” 겨울방학을 맞아 자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시켜주고자 계획했던 부모들은 요즘 고민이 많다.

재미있는 여행을 떠나거나 근교로 체험 학습장을 가자니 추위가 걱정인데다 시도때도 없이 밀려오는 미세먼지 때문에 어디로 가야 할 지 망설이게 된다.

이런 고민을 하는 부모에게 실내에서 자유롭게 뛰놀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실내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를 추천한다.

서울 도심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온 가족이 즐거운 웅진플레이도시’ 는 실내 테마파크로 미세먼지, 날씨 걱정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어트랙션은 물론 키즈존까지 마련된 워터파크&스파부터 뽀로로와 함께 놀이체험을 즐길 수 있는 특별체험전 뽀로로 플레이파크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추운 겨울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어린이 공연까지 선보이고 있어 겨울 나들이 장소에 안성맞춤이다.

도심형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 놀이시설.(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도심형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 놀이시설.(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 어른 위한 공간부터 키즈존까지 ‘워터파크&스파상떼’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물놀이 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는 대형 파도풀이 치는 ‘투니 플레이존’을 비롯해 속도감과 스릴감이 넘치는 가족 어트랙션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성인용 대형 슬라이드 7종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채광이 잘 드는 실내 물놀이터 ‘스플래시 키즈존’은 넓은 공간에서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하며 맘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파상떼에서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복합 스파 공간을 마련했다.

볼풀, 블록, 버블 등 어린이들이 오감만족을 느낄 수 있는 ‘키즈스파’부터 황금 유황스파, 참숯스파, 수소스파 등 효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스파, 실내뿐만 아니라 자연광을 맞으며 이색적으로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힐링 스파’ 등 마련돼 있다.

워터파크&스파에서는 방학시즌을 맞이해 1월 한 달간 풍성한 공연을 선보인다. 어린이들의 숨은 상상력을 자극하고 시각을 즐겁게 만드는 매직 벌룬&버블쇼와 함께 뽀로로 캐릭터들의 신나는 싱어롱쇼 공연도 같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새하얀 거품과 물놀이를 접목한 버블 폼파티를 진행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물놀이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도심형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의 뽀로로와 함께 즐기는 ‘특별체험전 뽀로로 플레이파크’(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도심형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의 뽀로로와 함께 즐기는 ‘특별체험전 뽀로로 플레이파크’(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 뽀로로와 함께 즐기는 ‘특별체험전 뽀로로 플레이파크’

웅진플레이도시 ‘특별체험전 뽀로로 플레이파크’는 계절에 관계없이 어린이와 가족들이 연중 하얀 눈과 겨울 스포츠, 다양한 어린이 체험형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총 7개 트랙으로 구성된 ‘패밀리 썰매장’에선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같이 썰매를 탈 수 있으며 ‘키즈 눈썰매장’에서는 저연령대 어린이들도 신나고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이글루 체험과 장애물 탐험코스, 에어바운스 등 어린이 연령,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으며 뽀로로 플레이파크 무대에선 뽀로로 싱어롱쇼 공연과 포토타임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하면 도움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