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에듀윌 코레일 NCS 기출분석집’ 출시 기념 온라인 스터디 모집
에듀윌, ‘2019 에듀윌 코레일 NCS 기출분석집’ 출시 기념 온라인 스터디 모집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1 18: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 에듀윌 코레일 NCS 기출분석집’ 신간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하고 있다.

코레일 최종합격의 당락을 좌우하는 NCS 필기시험은 최신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한 문제풀이 기술이 중요하다. 60분 동안 50문항을 풀어야 해 시간 관리에 대한 수험생의 부담도 큰 편이다.

이에 따라 수험생 사이에서 온라인 스터디를 통한 시험대비가 활발한 가운데 에듀윌은 네이버 ‘취업대학교’카페에서 오는 24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스터디 교재로 사용되는 ‘2019 에듀윌 코레일 NCS 기출분석집’은 3단계 학습법을 제안하고 있다. 최신 기출문제를 담은 기출복원 모의고사를 통해 2018년 8월 시행된 코레일 NCS의 최신 경향을 파악할 수 있다. 이후 ‘한눈에 보는 전략노트’를 통해 영역별 시험정보 습득과 맞춤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또한, 풀이시간 단축을 위한 반복학습이 가능토록 구성하고 다양한 난이도의 문항으로 제작한 ‘실전모의고사’와 상세한 해설을 제공해 수험생이 시간과 점수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공기업 NCS 전문가가 강의하는 교재 전용 특강을 수험생이 무료로 볼 수 있다. 의사소통능력, 응용 수리능력, 자료해석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의 4개 강의로 구성된 특강과 수학이 어려운 수험생을 위한 ‘수리 시크릿 특강’까지 무료 수강이 가능해 수험생이 NCS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현재 교재를 구매하면 코레일 취업컨설턴트와 현직자가 말하는 면접합격 노하우도 받을 수 있어 필기 시험에서부터 면접까지 모두 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 공기업 NCS 관련 도서는 YES24를 포함한 온오프라인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