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네일아트 수험생 대상 ‘미용사 네일 필기 2주 끝장’ 선보여
에듀윌, 네일아트 수험생 대상 ‘미용사 네일 필기 2주 끝장’ 선보여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19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단기간에 독학으로 합격이 가능하도록 ‘에듀윌 미용사 네일 필기 2주 끝장’교재를 선보이고 네일 아트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험생을 지원하고 있다.

네일아트 자격증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시행하며 손톱 및 발톱 관리와 네일시술, 교정 등 네일미용작업의 숙련도를 평가하는 자격이다. 네일미용에 관한 숙련기능을 가지고 현장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전문기능인력을 양성하고자 자격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필기시험은 연 4회 실시되며 네일개론, 공중위생관리학, 화장품학, 네일미용기술 등의 내용을 숙지해야 한다. 시험은 객관식 4지선택형 문제로 구성되었으며 60문항 중 36문항 이상(60점)의 문제를 맞춰야 합격이 가능하다.

이에 에듀윌은 단기 합격이 가능하도록 교재를 구성했다. 학습 비법과 함께 기출이론과 문제를 통해 수험생이 빠르게 관련 개념을 숙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학습플래너 2종(2주 끝장 플래너, 7일 합격 플래너)과 암기 미니북을 제공해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도 체계적으로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특히, 수험생이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이론을 표로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이론만 나열하지 않아 학습하는데 부담을 느끼지 않게 했으며 중요한 이론에는 형광펜 표시와 ‘필수암기’ 표시를 해 수험생이 놓치지 않도록 했다. 또한, 모든 페이지의 이론 옆 부분에 암기해야 할 항목의 키워드만 단어로 정리해 수험생이 꼭 알아야할 부분을 암기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