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우수인재 채용 위한 다채로운 제도 확대 ‘눈길’
에듀윌, 우수인재 채용 위한 다채로운 제도 확대 ‘눈길’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20 2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올해 '면접비 지급 의무화' 발의가 이슈가 되면서, 취준생들 사이에서 기업의 면접비가 화두가 된 바 있다. 최근 발표된 면접 1회당 평균 지출 비용 조사 결과, 구직자의 대부분이 면접 소요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우수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입사 제도로 ‘면접비 지급’을 도입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에듀윌은 ‘억 소리 나는 채용 프로젝트’를 운영해 총 25만원의 면접비와 천천(千千)프로젝트/굿바이 보너스 등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에듀윌에서 면접을 보게 되면 1차 면접에서 5만원, 2차, 3차 면접까지 보게 될 경우 각각 10만원을 지급한다. 3차 면접까지 보고 합격하면 면접비 25만원을 수령하는 셈이다. 이는 인턴 면접도 마찬가지다.

천천(千千) 프로젝트’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은 입사자에게 기존 연봉 대비 최대 1,000만원, 입사축하금 최대 1000만원 등 총 20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에듀윌 핵심인재 채용 프로젝트다.

또한, ‘굿바이 보너스’ 제도는 입사 시 진행되는 입문 교육 중 퇴사를 선택한 직원에게 해당 기간 급여 외 200만원을 보너스로 제공하는 제도다. 이 제도는 회사의 가치와 비전, 문화에 공감할 수 있는 인재를 찾기 위해 시행하게 됐다.

이외에도 입사축하급, 사이닝보너스 등의 채용 혜택이 눈길을 끈다. 입사축하금은 경력직 입사자 대상 10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제도로, 경력직으로 입사 후 시용평가를 통과한 임직원이라면 받을 수 혜택이다. 사이닝 보너스는 대리 이상의 경력직 입사자에게 연봉 외 최대 500만원까지의 보너스를 지급하는 제도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