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영학원, 9급공무원 경찰청 행정직 다양한 혜택 ‘눈길’
에듀윌 직영학원, 9급공무원 경찰청 행정직 다양한 혜택 ‘눈길’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17 2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올해 국가직 9급공무원 공개채용 시험에서 수험생이 주목할 만한 점은 두 가지로 살펴볼 수 있다. 첫 번째로 장애인과 저소득층 구분모집 선발 인원을 확대한 점이다. 두 번째로는 경찰공무원의 행정업무를 분담하기 위해 경찰청 소속 일반직 공무원을 공개경쟁채용 시험으로 선발하게 된 점이다.

특히 경찰청 소속 행정직 공무원의 공개채용은 2006년 선발 이후 13년 만에 처음 있어지는 일로 경찰청의 일반행정직 9급공무원만 382명을 모집하게 됐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2019년 국가직 공무원 합격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과 혜택을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 경기 수원 등 전국 6곳에 분포하고 있으며 모두 본사에서 직접 운영 및 관리한다. 이에 수강생은 자신의 집과 가까운 곳에서 최고의 공무원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가맹학원과는 달리 우수한 교수진의 현장강의와 높은 수준의 교육과정을 똑같이 경험할 수 있으며,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공무원 학습 관련 전문상담 튜터를 두어 체계적인 학습코칭 시스템이 가능하다. 자격요건, 나이제한, 연봉, 하는 일, 시험문제, 선택과목, 직렬선택 등 9급 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 9급공무원 대전학원에서는 1월 3일부터 한국사 심화특강을 실시중이다. 2월 28일 까지 총 7회간 실시되는 해당 특강에서는 정치사. 경제/사회사, 문화사 등의 내용으로 한국사의 세부내용을 정리할 예정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대전학원에서는 대전지역 대학생만을 위한 특별한 할인도 진행중이다. 대전지역 대학 재학생에게 수강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대전지역 대학생들의 취업률 상승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학원 등록시 학생증을 지참하기만 하면 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