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육아 필수템 ‘베베드몽 아기 보습크림’
추운 겨울 육아 필수템 ‘베베드몽 아기 보습크림’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1.1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데다 미세먼지까지 극성을 부리는 요즘, 연약한 아기 피부 관리에 엄마들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특히 예민한 피부를 지닌 아기들은 쉽게 건조해지고 각종 피부 질환에 시달릴 수 있다.

이에 민감한 아기 피부 보호에 적합한 착한 성분의 유아용 보습로션이나 보습크림을 찾는 엄마들이 늘어나면서 피부에 순하고 보습에 탁월한 천연 유래 성분의 유기농 화장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드몽은 피부가 예민한 아기, 특히 신생아의 연약한 피부를 위해 엄선된 자연 유래 성분만을 담은 아기 보습제, 아기 보습 크림, 아기 로션 등 유아 화장품과 겨울철 피부 면역력 향상에 좋은 보습크림 등 다양한 저자극·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육아 필수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베베드몽의 전 제품은 대부분의 성분이 세계적 화장품 성분기구인 EWG로부터 그린등급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유기농법으로 재배되고 친환경적인 공정에 의해 제조된 원료만을 사용한다.

또한 GMO,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피이지, 나노입자, 합성향료 및 색소, 동물 유래 원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 로션이자 저자극·고보습 유기농 로션이다.

코르크 참나무 껍질인 코르크에 함유된 고함량의 피부 진정 성분이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민감한 성인, 아기 피부에 보호막 역할을 해준다. 또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 장벽의 기능을 강화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고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오메가3와 항산화제, 비타민E를 함유한 잉카인치오일 성분이 피부영양공급, 항산화 효과, 피부 보습효과를 더해주며 끈적임이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하는 데 도움을 준다.

베베드몽 관계자는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로 아기 피부 보습제를 선택하는 데 있어 엄마들의 고민이 깊다”며 “베베드몽의 제품들은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겨울 육아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베드몽은 겨울철 아기 피부 보습에 탁월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겨울 기획 세트를 마련해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