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T중학, 업계최초 예비고등까지 확대해 ‘화제’
천재교육 밀크T중학, 업계최초 예비고등까지 확대해 ‘화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16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천재교과서
사진=천재교과서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천재교육 밀크T중학이 예비중등부터 예비고등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는 ‘ALL PASS”를 선보여 화제다. 이로써 업계 최초로 밀크T중학을 운영하는 데 이어 고등까지 확대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천재교육 밀크T중학은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스마트 학습 기기로 디지털 학습 콘텐츠와 다양한 중등 인강을 제공한다. 전 학년, 전 과목 무제한 수강이 가능해 예습과 복습에 탁월하며 사교육비 절감의 효과를 보여 많은 중등 이용자들과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밀크T중학이 겨울방학을 맞아 미리 중학교 공부를 체험할 수 있는 예비중등 이벤트와 예비고등까지 학습할 수 있는 ‘ALL PASS’ 콘텐츠를 마련했다. 예비중등 이벤트의 경우 체험 등록 시 전원 반배치고사 대비 문제집을 제공 받는다. 문제집엔 적중력 높은 예상문제, 8절 시험지 기출문제 등으로 구성돼 실전처럼 준비할 수 있다.

또한 ALL PASS의 경우 업계 최초로 중1강좌부터 고1강좌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자유학년제 커리큘럼까지 수록돼 있다. 학생들은 중등, 고등 별도의 등록 없이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종합반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신규 강좌를 선보이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새학기 내신을 위한 ‘내신 진도 강좌’부터 예비중학생을 위한 ‘두근두근 신입생 강좌’, 쉽게 공부할 수 있는 ‘중1 액티비티 강좌’, 고등 내신 강좌, 수능 기초 강좌 등이 신규 업그레이드 됐다.

이 외에도 학생 개개인별로 담임선생님과 학습 멘토가 지정돼 학원에서 누릴 수 있던 담임선생님의 학습 관리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어 워킹맘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밀크티중학은 ‘ALL PASS’ 종합반 오픈을 기념해 2월 6일까지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무료 온라인 문상도 지급받을 수 있어 참여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이벤트와 밀크T 중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크T중학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