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정리’로 합격 특급 비법 공개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정리’로 합격 특급 비법 공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16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을 위해 핵심개념서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배포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핵심개념서는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이라면 꼭 필요한 합격필독서다. 사회복지사 자격시험이 타 자격증에 비해 분량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는 것에 주목, 해당 개념서는 확실한 합격비법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사회복지사 1급 과목은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조사론, 실천론, 실천기술론, 정책론, 행정론, 법제론, 지역사회 복지론 등 총 8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초심자 혹은 독학생에게는 막막하게 느껴질 수 있는 상황.

이에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부담되지 않도록 총 8과목의 분량을 핵심만 담아 한 권에 묶었다. 또한 최신 출제 경향을 완벽히 반영했으며 꼭 알아야 할 개념만 필수로 정리했다. 여기에 중요 핵심 내용을 토대로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