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 최대 50% 할인행사 진행
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 최대 50% 할인행사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15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사진=고양 일산드라마가구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일산드라마가구가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의 행사 제품은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고품질 브랜드 가구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중에서도 씰리매트리스는 개인화된 편안함을 제공해 최적의 수면이 가능하도록 돕기로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다.

씰리매트리스는 정형외과 의사들이 제품개발에 참여한 135년 전통 침대브랜드의 매트리스로 정형외과적 최적의 자세를 제공한다. 이에 개인 신체에 꼭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고 지지력을 높여주어 수면을 돕는다. 또한, 스프링 가장자리를 통으로 감싸 수면 공간을 안정적으로 넓혀주는 기술을 내장하였다.

사진=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사진=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씰리매트리스는 개인화된 편안함을 제공하고 지지력을 높여준다. 또한, 허리 아랫부분에 사용된 씰리 특허 고밀도 폼 충전재로 압통점을 경감시켜줘 허리가 불편해 수면에 방해를 느끼시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김맹섭 대표는 “최근 일산드라마가구에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고객분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를 판매하고 있다”며,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라돈침대 사태로 인해 소비자들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길 꺼리고 있다. 이에 일산드라마가구는 판매 중인 전 제품을 자체적으로 매트리스별 라돈 검출 테스트를 실시해 측정치를 제공하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에 따르면 해당 데이터는 라돈 물질이 가장 활발한 시간대인 18시부터 06시까지 측정한 결과로 신뢰성을 높였으며, 국내 권고관리 기준인 4pCi/l, 148.0 Bq/m3보다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