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리안 ‘그램플러스R’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리안 ‘그램플러스R’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1.14 14: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리안, 휴대용 유모차 ‘그램플러스R’ 출시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휴대용 유모차 ‘그램플러스’의 2019년형 제품으로, 안전성 및 편리성을 대폭 강화한 ‘그램플러스R’을 출시한다.

그램플러스R은 등받이 조절 방식을 기존 스트랩 방식에서 레버 타입으로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95도에서 175도의 3단계로 손쉽게 각도 조절을 할 수 있다. 또 업그레이드된 ‘4바퀴 독립 서스펜션’과 ‘소프트 볼베어링시스템’을 적용해 충격흡수 강화와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원터치퀵폴딩 시스템’을 적용해 간편하게 한 손으로 접고 펼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유모차에서 가장 많이 손에 닿는 안전바와 핸들바의 원단으로 이물질이 잘 묻지 않는 ‘멜란지 알파’를 사용했다.

리안은 14일부터 에이원자사몰과 11번가에서 그램플러스R 판매를 시작하며, 출시를 기념해 20일까지 구매 고객들에게 컵홀더, 유모차 전용 가방, 어깨 스트랩을 증정한다.

 

◇ 한샘몰, 아이 첫 의자 ‘아드망’ 출시

종합홈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의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는 유아의자 ‘아드망’을 출시한다.

아드망은 생후 6개월부터 만 3세까지 식탁의자, 놀이의자, 낮잠침대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유아식탁의자다. 일반형과 스윙형, 부스터형으로 구성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의자를 지지하는 프레임은 항공기 소재로 쓰이는 알루미늄을 사용했고, 식판은 젖병에 쓰이는 무독성 플라스틱(폴리프로필렌)을 썼다. 좌판 시트는 생활 방수가 되고 오염에 강한 PU(폴리우레탄)가죽을 사용했다.

일반형은 높이가 80cm부터 170cm까지 9단계로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성장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등받이와 발받침도 각도가 조절돼 식사, 놀이, 수면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이 가능하다.

스윙형은 일반형의 기능에 수동형 흔들요람침대 기능까지 더했다. 높이를 97cm에서 120cm까지 7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부스터형은 2.8kg으로 휴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 제로투세븐, 설맞이 한복 컬렉션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한복 컬렉션을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의 한복 컬렉션은 남아 2종, 여아 2종으로 구성됐다.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이 특징이며, 설 연휴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알로앤루는 구정 연휴를 맞아 오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앤루 캐릭터 미니 크로스백(2종 중 택1)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알퐁소는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 파우치 6종 세트를, 포래즈는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키즈 크로스 가방을 제공한다.

 

◇ 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 한국 맞춤형 백팩·슈즈백 출시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조던키즈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한국 트렌드를 반영한 ‘에어 패트롤 백팩’ 3종과 ‘슈즈백’ 2종을 선보인다.

에어 패트롤 백팩은 안정감 있는 구조로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지퍼형식의 수납칸과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한국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중간 사이즈 제품이 특별 제작되어 고학년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입학생도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한국의 트렌드를 반영해 손잡이를 추가한 ‘조던 슈즈백’은 어깨끈과 손잡이가 모두 있어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다. 실내화 가방으로는 물론 준비물 등을 소지하는 보조가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 타미힐피거 키즈, 2019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자회사인 현대G&F가 2019년 신학기를 맞아 타미힐피거 키즈 ‘스쿨 백(school bag)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U자형’ 어깨 끈과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가방의 무게를 최소화하고, 실용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책가방 5종과 보조 가방 2종이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