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디자인, ‘스크래치 라이트’ 셀프인테리어 SNS서 화제
라고디자인, ‘스크래치 라이트’ 셀프인테리어 SNS서 화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1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고디자인
사진=라고디자인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최근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으로 집에 변화를 주는 셀프인테리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그러나 셀프인테리어 시 벽지, 가구 등을 활용하는 방법은 구매 비용으로 인해 비교적 부담될 수 있다. 이에 적은 비용만으로도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수 있는 무드등과 같은 조명 아이템들이 셀프인테리어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

특히, 라고디자인이 출시한 신제품 ‘스크래치 라이트’는 SNS에서 셀프인테리어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층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라고디자인은 국내 최초로 ‘스크래치 나이트뷰’ 제품을 출시한 업체이다. 스크래치 나이트뷰는 스크래치 펜을 통해 그림의 본모습을 나타내고,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취미 아이템이다.

이번 출시한 스크래치 라이트는 이러한 스크래치 나이트뷰의 원리를 이용해 사용자가 만든 그림으로 방안을 은은하게 비추어 주는 DIY조명이다.

스크래치 라이트 세트에 첨부된 전용펜으로 에펠탑 필름의 회색 라인을 따라 긁으면 긁은 부분이 화려한 컬러로 드러나면서 도시의 불을 밝히는 듯한 효과를 준다.

필름의 회색 라인을 전부 긁은 이후, 완성된 필름을 동그랗게 말아 조명바디에 끼워 넣으면 전등이 완성된다. DIY 재미요소와 더불어 완성된 스크래치 라이트는 너무 밝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조명으로 집안에 아늑하고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스크래치 라이트의 기본 구성품은 도안, 스크래치 전용펜, 조명 바디 등으로 제작과 사용에 필요한 모든 세트가 갖추어져 있어 전구만 구매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라고디자인 관계자는 “셀프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젋은 소비자들의 반응이 SNS에서 뜨겁다. 직접 스크래치를 하면서 느끼는 아트 테라피를 통해 스트레스 역시 해소할 수 있어 학생, 직장인, 신혼부부도 많이 구매한다”며, “스크래치 라이트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빛을 내어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조명으로서의 기능 또한 훌륭하다. 제작하는 과정 역시 가족들이나 연인과 즐길 수 있어 집들이, 선물 등으로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스크래치 라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고디자인 온라인 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