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후 공진향:군 업그레이드 外
[주간 뷰티템] 스킨케어_후 공진향:군 업그레이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1.11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군’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기초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또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 리엔케이, ‘셀 펩타리프트 라인’ 출시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탄력케어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셀 펩타리프트 라인’을 출시한다.

셀 펩타리프트 라인은 처진 피부 탄력의 핵심인 코어존(CoreZone) 케어를 통해 견고한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라인은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바위꽃줄기세포(Rock Breaker)에 탄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더한 리엔케이 독자성분이 함유됐다. 특히 8가지 펩타이드에는 98% 고순도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코어밴드와 코어라인을 탄탄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AHC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를 매년 소비자 니즈, 뛰어난 성분, 최첨단 기술을 접목해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7번째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친화적이며 흡수가 빠른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를 더한 유효 성분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시켜 얼굴 전체에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AHC만의 성분인 ‘바이옥시노이드’는 강한 자생력을 발휘하는 유익균을 발효시킨 성분으로, 매일 산화를 겪으며 노화되고 있는 피부가 강한 자생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효성분이다.

 

◇ 피몽쉐, 고영양 아로마 밤 ‘네롤리 블러썸’ 출시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가 프리미엄 고영양 아로마 밤 ‘네롤리 블러썸’을 출시했다.

네롤리 블러썸은 모로코산 최고급 네롤리꽃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진한 보습과 영양을 더하고 피부 재생을 돕는다. 100% 천연 성분으로 임산부 등 예민하고 여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네롤리꽃 천연 아로마 향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볼 수 있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은 에스테틱 브랜드를 상징하는 테라피스트의 터치(Touch)가 자연의 에너지인 스톤(Stone)에 담겨 있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밤(Balm) 타입 제품으로 토너 후 에센스 단계에서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손의 열감으로 녹인 후 얼굴에 지그시 눌러 흡수시키면 된다.

 

◇ 겐조키 모이스처라이징 로투스 마스크 출시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는 1월 신제품으로 ‘겐조키 모이스처라이징 로투스 마스크’를 출시한다.

겐조키 모이스처라이징 로투스 마스크는 진정 작용이 탁월한 로투스 플랜트 에센스, 고분자 히알루론산, 외부 자극 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화이트 로투스 글리콜리셋 등 세 가지 성분이 투명 젤과 크림 플라워에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전해주는 크림 마스크이다.

또한 투명한 젤 속에 구현된 크림 플라워의 새하얀 비주얼이 특징이다. 사용 시 스패츌러를 이용해 크림과 젤을 소량씩 덜어 잘 섞은 뒤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바르면 프레시한 향과 함께 강력한 수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