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과정 사회복지직 대비 ‘독한 평생패스’ 론칭
에듀윌, 9급공무원 과정 사회복지직 대비 ‘독한 평생패스’ 론칭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13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행정직, 사회복지직 등 다양한 직렬에 대비 가능한 '2019 독한 평생패스'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지금 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과정을 신청하면 ‘독한회독 시크릿북’을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출제율 높은 핵심이론 및 복습문제로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9급공무원 및 7급공무원 합격 맞춤 특화 도서다.

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과정은 9급공무원 합격생들의 전략과 1만 4천 명의 학습자를 분석해 최상의 합격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온라인 강의임에도 불구하고 수험생들이 끝까지 의지를 다질 수 있는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

먼저 그날 배운 것은 반드시 그날 복습했다는 합격생 82%의 의견을 반영하여 당일끝장 복습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한 하루 8강의 분량을 1강으로 압축한 복습요약강의 제공, 확인테스트, 주 단위 하프 모의고사 등을 진행한다.

추가로 "최소 5회독 이상 반복했다"는 합격생들의 경험을 통해 자동회독 커리큘럼을 제공하는데 이 과정만 잘 따라가도 10회독까지 가능하다. 100분안에 100문제를 수월하게 풀 수 있도록 7500문제의 집중 훈련 '문풀훈련소'도 이용 가능하다.

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1대1 밀착관리부터 독한 에듀윌, 독한 학습 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학습 관리를 도와준다. 여기에 회독에 최적화된 에듀윌 공무원 수험서를 이용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으며, 2020년 까지 합격 시 환급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회복지직 등 다양한 직렬 맞춤 대비가 가능한 ‘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9급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