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물티슈’ 사랑나눔 릴레이 후원
‘베베숲 물티슈’ 사랑나눔 릴레이 후원
  • 주선영
  • 승인 2013.10.29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제이는 지난 7일부터 이 달 말까지 전국 어린이집과 장애인 보호시설을 대상으로 베베숲 물티슈를 후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베베숲, 세이브더베이비스킨(SAVE THE BABY SKI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그 간 베베숲 물티슈는 소비자시민모임과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진행한 물티슈 안전성 검사에서 유기화합물 및 중금속이 전혀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를 대한아토피협회와 함께 저소득층 아토피환자에게 후원해 왔다.

‘사랑 나눔’ 릴레이 후원 캠페인은 베베숲 직원들이 전국의 어린이집과 장애인 보호시설 12곳을 직접 돌며 진행되었으며, 총 6678팩을 후원하는 행사다.

베베숲 이승철 마케팅 과장은 “지난달 베베숲제로물티슈 런칭과 함께 어머니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랑 나눔’ 릴레이 후원을 진행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사업으로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베숲 물티슈는 브랜드 리뉴얼 기념으로 ‘우리아이, 미운 00살’ 공익 영상을 제작하는 이벤트를 이번달부터 진행 중이다.

베베숲 이벤트는 베베숲 홈페이지(bebesup.co.kr) 또는 베스트베이비 홈페이지(ibestbaby.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