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광주 수완점, 2019년 황금 돼지해 맞이 디지털피아노 할인 행사 진행
롯데아울렛 광주 수완점, 2019년 황금 돼지해 맞이 디지털피아노 할인 행사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10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DC영창
사진=HDC영창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롯데아울렛 광주 수완점내 HDC영창이 2018년 한 해 고객들께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1월 17일부터 2월 17일까지 디지털피아노 인기 모델을 최대 40% 할인하고, KA130 모델을 70 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8년에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한 HDC 영창의 인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가성비가 뛰어나 교육용, 성인 취미용으로 안성맞춤인 RG110과 RG1S모델부터, 섬세한 센서를 통해 풍성한 표현력을 제공하는 RG2F, 천연 목재 건반 탑재로 한층 더 뛰어난 연주감을 제공하는 RG2W와 레나칩을 적용한 고성능의 전문 연주가용 디지털피아노 CUP310, CUP320이 스마트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어쿠스틱 피아노는 특별 행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었던 할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HDC영창에 따르면 평일 방문 고객에게는 최대 40% 할인 행사와 더불어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하는 HDC영창을 꾸리며 2018년, 한 해 동안 받은 성원에 보답해드리고자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객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자녀분들에게 피아노라는 새로운 세계를 접하게 해주고 싶은 부모님들과 새로운 취미에 도전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전남지역을 비롯한 광주 권외 지역 고객님들께는 먼 곳까지 방문해주신 고마움에 대한 마음을 담아 평일뿐 아니라 주말에도 추가 할인을 해드리고자 한다”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피아노, 디지털피아노뿐만 아니라 기타, 우쿨렐레 등 다양한 악기의 가격 할인 행사도 함께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