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템 알림] 리바이스키즈, 백팩&슈즈백 출시 外
[육아템 알림] 리바이스키즈, 백팩&슈즈백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1.09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리바이스키즈, 신학기 백팩 & 슈즈백 출시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백팩과 슈즈백 신제품을 출시하고,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백팩과 슈즈백은 코팅된 폴리에스터 재질을 사용해 생활 방수와 오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스쿨백’은 전면에 2개의 포켓을 부착하고, 사이드에 보틀 홀더를 적용해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또 후면과 어깨 스트랩, 토트 스트랩을 패드 처리하고, 체스트 스트랩을 부착해 착용감이 편안하다. ‘슈즈백’은 어깨끈을 탈부착할 수 있어 토트와 크로스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다.

 

◇ 제로투세븐, 패션브랜드 2019 S/S 컬렉션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가 2019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알로앤루는 이번 시즌부터 봄 점퍼에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위해 방진 가공으로 만든 안티더스트(Anti-Dust) 소재를 적용했다. 내구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며, 정전기 차단 효과도 우수하다.

더불어 지난해 출시한 면 혼방 소재 ‘소프트터치(Soft-Touch)’도 지속해서 전개한다. 또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고려해 만든 ‘헬로스트레치미(Hello, Stretch me)’ 라인은 골지 스판과 주름변형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우수하며 쫄바지, 바디수트 등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알퐁소는 편안함과 가성비를 강화한 제품을 확대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배 편한 시리즈’를 선보인다. 특히 ‘두배 편한 쫄바지, 골지티’의 신축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디자인이 우수하면서도 가격의 부담을 줄인 ‘착한 시리즈’를 대표 제품으로 내놓는다.

포래즈는 유해물질 방지를 위한 코어 딜라이트(CORE-DELIGHT) 소재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코어 딜라이트 소재는 방수·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와 정전기를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사용해 미세먼지가 옷에 붙는 것을 막아준다. 주로 야외 활동이 잦은 봄에 착용하는 바람막이 점퍼에 적용됐다.

이외에도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성을 지닌 2XCOOL 라인을 전개하고 요루, 린넨, 골지 등의 소재를 접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 에뜨와, 새해맞이 꼼에스타 콜라보레이션 진행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유아동 패션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주얼리 브랜드 ‘꼼에스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뜨와 일부 매장에서는 목걸이, 팔찌, 반지 등 실버 소재의 꼼에스타 주얼리 46종을 띠별, 탄생 월별 맞춤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니셜이나 문구 등 15자 이내의 메시지를 한글과 영문으로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뜨와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꼼에스타 주얼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사은품은 1월부터 한 달간 증정되며, 꼼에스타 주얼리가 입점돼 있는 5개 매장에서 제공된다.

각인 서비스가 진행되는 매장은에뜨와 롯데백화점잠실점, 에뜨와 롯데백화점영등포점, 쁘띠마르숑 서래본점, 쁘띠마르숑 신사직영점, 넥스트맘 역삼점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라이크아임파이브,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 출시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가 ‘러브유(LOVE U) 핸드 케어’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제형으로 구성했으며,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이다.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손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또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다.

핸드 에센스는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감과 시트러스 우드 향으로 상쾌함을 더했다. 핸드 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에 아로마 플로럴 향으로 은은하고 편안함을 선사한다. 핸드 버터는 진하고 풍부한 보습을 위한 포뮬러에 무향으로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