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금융권 신상품 봇물...하나은행 상품소개하는 손흥민 선수 눈길
새해 금융권 신상품 봇물...하나은행 상품소개하는 손흥민 선수 눈길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1.05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새해들에 은행권에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KEB하나은행 황금드림 정기예금(1년 6개월 만기 최고 연 2.4%)

KEB하나은행도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황금드림 정기예금을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시판매한다.

최근 토트넘에서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황금드림 정기예금 상품소개를 하는 모습이 흥미롭다.  

특판 정기예금의 총 판매 한도는 1조원으로 한도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특판 정기예금의 최저 가입금액은 5백만원 이상이며, 적용금리는 1년제 최고 연 2.3%, 1년 6개월제는 최고 연 2.4%이다.

또한, 판매기간 중 '황금드림 정기예금' 가입손님 2,019명에게 추첨을 통해 행운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황금돼지 골드바(3.75g) 10명, 아이스크림 모바일쿠폰이 2,009명에게 제공된다.

손흥민 선수가 KEB하나은행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 ‘IBK W특판예금’ (1년만기 최고 연 2.28%)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 ‘IBK W특판예금’은 특별금리를 제공하며 지난 2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1년 만기 중금채의 경우 최고 연 2.28%를 받을 수 있는데 상품 계약기간 중 ▲주택청약저축 10만원 이상 가입 ▲적립식예금 가입 및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공과금 자동이체 2건 이상 ▲IBK카드(체크카드 포함)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연 0.2%포인트(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1천만원 이상 10억원 이하이며, 총 3조원 판매한도로 3월말까지 판매한다. 

사진=IBK기업은행

◎ ‘IBK 성공의 법칙 예금’(1년만기 최고 연 2.26%)

IBK기업은행은 또 개인사업자와 법인을 대상으로도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IBK 성공의 법칙 예금’도 출시했다.

1년 만기 중금채의 경우 최고 연 2.26%(1.4 기준)를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입출금식 계좌를 제로페이 가맹점 계좌로 등록하거나 BC카드 매출대금 입금 계좌로 등록하고 입금실적이 있으면 연 0.2%포인트(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1천만원 이상 10억원 이하이며, 판매한도는 총 1조원이다.

기업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제로페이 가맹점에 가입하고 결제계좌에 기업은행 입출금식 계좌를 등록한 고객 중 2천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파리바게트‧메가박스 영화예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IBK W특판예금’과  ‘IBK 성공의 법칙 예금’ 모두 정기예금(3개월, 6개월, 1년 만기), 중소기업금융채권(1년 만기), 단기중소기업금융채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기중금채의 경우 30일에서 364일 사이의 기간 중 일 단위로 고객이 만기를 설정할 수 있다.

사진=IBK기업은행

◎‘케이뱅크 x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 출시

케이뱅크는 주요 주주사인 KT와 손잡고 KT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케이뱅크 x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이하 더블혜택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더블혜택 체크카드는 ▲KT멤버십 더블할인 ▲KT통신요금 캐시백 ▲해외서비스 수수료 면제 등 혜택이 풍성하다. 

스타벅스,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도미노피자, CGV 등 KT멤버십 제휴가맹점에서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KT멤버십 포인트 할인적용을 받는다. 

여기에 KT멤버십으로 할인 받은 금액만큼 현금을 한 번 더 돌려받을 수 있다. 전월 체크카드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이면 최대 월 4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KT 통신요금을 최대 20%까지 캐시백 해준다. 해당 카드로 자동이체 결제된 KT 통신요금(휴대폰, 인터넷, IPTV, 집전화, 인터넷전화, 유무선 결합상품 등) 1건에 대해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월 5~20%,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해외 이용 혜택도 강화했다. 카드 이용실적 관계없이 케이뱅크가 부과하는 해외가맹점 결제수수료(0.25%) 및 해외 ATM기 인출수수료(건당$3)가 면제다. 

한편 케이뱅크는 이달 1일부터 기존 우리은행 ATM기 입출금, 이체 수수료 면제를 전국 모든 은행으로 확대한다. 이에 따라 전국 모든 은행과 GS25 편의점 ATM/CD기에서 수수료 없이 현금 입출금 및 이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GS25, GS슈퍼마켓 GS&POINT 적립과 행사상품 구매 시 POP현장할인 적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