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스도자기 ‘힐링요 건강건조기’ 홈쇼핑 반응 후끈
에릭스도자기 ‘힐링요 건강건조기’ 홈쇼핑 반응 후끈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1.04 2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릭스도자기 ‘힐링요 건강건조기’ 홈쇼핑 판매 방송 장면.(사진제공=에릭스도자기)
에릭스도자기 ‘힐링요 건강건조기’ 홈쇼핑 판매 방송 장면.(사진제공=에릭스도자기)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주)에릭스도자기의 ‘힐링요 건강조리기’가 홈쇼핑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11월과 12월 잇따라 진행한 ‘힐링요 건강조리기’ 홈쇼핑 방송은 소비자들의 관심 속에 연달아 완판 기록을 세웠다.

특히 12월 3일 진행한 2차 방송에서는 준비한 4000여 세트가 매진된 후에도 지속적으로 구매 문의가 들어와 홈쇼핑 관계자들까지도 놀라워 한 것으로 전해졌다.

에릭스는 이번 홈쇼핑 판매에서 “1주일 동안 힐링요 제품을 체험해보고, 맛이 없으면 반품하세요”라는 획기적인 타이틀을 내걸며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힐링요 건강조리기’는 전자레인지의 전자파를 흡수, 원적외선으로 변환해 음식을 조리하는 기능성 조리기이다.

힐링요는 음식 조리 시 식재료 자체의 수분을 활용해 음식을 조리하기 때문에 촉촉함을 유지하고, 영양소 파괴가 적다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물이나 기름 없이도 눌러 붙거나 타지 않으며, 세척도 간편해 2030세대의 1인 가구 거주자들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힐링요 건강조리기’는 오는 7일 NS홈쇼핑에서 6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릭스도자기 관계자는 “지난 다섯 차례의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소비자들이 에릭스의 제품에 큰 관심을 보여줬다”면서 “추후 진행되는 방송에서도 알찬 구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에릭스도자기는 방송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요섹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씨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고급스러운 조리기 이미지를 공고히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