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어회화 랩스어학원, 1:2 매칭 어학 수업 개설
부산영어회화 랩스어학원, 1:2 매칭 어학 수업 개설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1.04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요즘은 직업이나 분야에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외국어 실력이 요구되고 있다. 기존엔 토익과 같은 공인어학점수로 어학실력을 대체했으나 요즘에는 실질적인 회화능력을 중시하여 전문적인 회화수업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나 수강생이 많은 일반 학원의 그룹식 강의 같은 경우 주요 표현 등은 익힐 수는 있으나 실질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실시간 피드백을 받기 어렵기 때문에 어학 능력을 향상시키기에 부족하다는 평이 많았다.

보다 효과적인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강사와 직접 대화를 하며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일대일 수업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으나 부담스러운 비용으로 수강을 망설이는 사람들도 많다.

이와 같은 이유로 부산영어회화 전문 랩스어학원은 대학생, 직장인들 사이에서 소수정예 수업에 관한 문의가 잇따라, 기존의 1:1 어학 수업커리큘럼과 수강생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기 위해 1:2 맞춤형 어학 수업을 확대 신설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양재 본원과 신촌, 종로 등 서울에 지점을 두고 전국 각 지역에 지점을 둔 랩스의 1:2프로그램은 기존의 1:1영어회화 수강방식에서 나아가 같은 레벨을 가진 수강생과 함께 팀을 이루어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해운대토플학원으로도 잘 알려진 랩스의 1:2 수업은 일대일 수업으로 함께 즐겁게 배우고 서로 격려하며 성장해 나갈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또 장기적으로 회화 실력을 쌓아 여행을 가거나 해외 유학이나 워킹홀리데이 등을 목표로 토플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많다고 한다.

이때 중요한 것은 1:2 수업 수강시 반드시 실력이 비슷한 수강생들끼리 수업을 들어야 효율적인 수업이 가능하고 만족도 또한 높다는 것이다.

해운대영어회화학원 랩스어학원에서는 상담을 통해 원하는 과목, 목표, 준비기간 등을 파악하고 Pre-test로 현재 수준, 개인별 강/약점, 학습스타일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비슷한 수강생들끼리 매칭해 1:2 수업을 진행한다.

랩스어학원에서는 언어권별 명문대 출신의 원어민 및 교포, 유학파 강사진들로 구성, 과목별 전문 강사진의 지속적인 연구와 오랜 티칭 노하우가 담긴 자체교재와 맞춤교재로 단기간 목표레벨 획득이 가능하도록 밀착 교육하고 있다.

랩스는 부산프랑스어학원으로도 이름을 알릴 만큼 제2외국어 수업을 다루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1:2맞춤 어학수업 도입을 시작으로 1:1 어학 시장뿐 아니라 소수정예 수강생들에게도 새로운 학습기회가 될 전망이다. 최근 교육 프로그램과 관련해 지속적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랩스어학원 경성대부경대점은 해운대에서 가까운 부산 지점 중 하나다. 랩스어학원은 서울 지점과 부산 경성대부경대점 뿐 아니라 수원, 동탄, 창원, 울산, 천안 등 전국 13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일대일/소그룹 전문 어학원으로, 회화 과목 외에도 오픽, 토플, 아이엘츠, 각종 외국어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강의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와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사진제공=랩스
사진제공=랩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