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초보 수험생 위한 ‘기초특강 0원’ 실시
에듀윌 직업상담사, 초보 수험생 위한 ‘기초특강 0원’ 실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06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업상담사 왕 초보 수험생을 위해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선보인 직업상담사 ‘기초특강 0원’은 단 5강으로 확실한 기초정립과 함께, 개념과 용어를 완벽히 정리할 수 있다. 직업상담학, 직업심리학, 직업정보론, 노동시장론, 노동관계법규 등 과목별 기초 개념과 용어를 정리할 수 있는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에듀윌을 통해 직업상담사 시험에 합격한 한 합격생은 "기초이론을 충분히 이해하고 꼼꼼히 습득한 후 기출문제를 다루는 것이 합격의 비결이었다"고 전하며 기초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기초특강 0원’의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며, 오는 1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직업상담사 유/무료 회원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