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아이오, 조건부 거래 기능 추가…최적의 매수·매도 거래 가능
게이트아이오, 조건부 거래 기능 추가…최적의 매수·매도 거래 가능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04 1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게이트아이오
사진=게이트아이오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가 트레이더들의 거래 시스템 향상을 위해 조건부 거래 및 무기한 계약, 암호화폐 마진거래(중국어, 영어 버전에서 지원) 기능을 갖춘 재테크 관련 기능들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게이트아이오는 게이트 테크놀러지가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2013년에 설립됐으며, 신뢰와 투명성을 추구하는 BTI 협회에서 발표한 암호화폐 거래소 10위에 랭크된 바 있다.

또한, 게이트아이오는 전 세계 130개국, 약 300만 가입자들에게 200여 종이 넘는 코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렛아이오(Wallet.io), 게이트코드(gate code), 오입금방지(Cross asset address sharing technology)솔루션 등 다양하고 독창적인 기술개발에 투자를 하고 있다.

이번 게이트아이오가 선보인 조건부 거래 기능은 전문적인 자동 매수 및 매도 기능을 바탕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시점에 간편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게 돕는다. 시장 가격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예약된 주문을 진행하여 최적의 매수 및 매도 가격으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어 많은 트레이더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시간 조건 리스트(Time Condition List)는 시간 조건 트리거를 두고 원하는 시간에 맞춰 조건부 거래를 할 수 있는 자동화 기능이다. 원하는 시점을 맞출 수 있고,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다.

가격 조건 리스트(Price Condition List)’는 원하는 가격 조건에 도달하면 해당 가격에 맞춰 자동으로 매수 또는 매도를 진행하는 기능이다. 사용자들이 주문 가격, 위탁 가격, 수량만 설정해 주면 되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게이트아이오 관계자는 “디지털 화폐 시세의 변동은 매우 빠르고 24시간 진행되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시세를 매 순간 확인할 수가 없다. 이번 게이트아이오의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들이 조금 더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내용과 암호화폐 거래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와 홈페이지 거래 화면 왼쪽 하단에 실시간 채팅방을 제공하고 있다. 게이트아이오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로그인하여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