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KI 2019’ 브랜드 소비자조사 1월 4일~18일 진행
‘BBKI 2019’ 브랜드 소비자조사 1월 4일~18일 진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1.03 22: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8회째 맞은 우리 아이 위한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대전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씨에스엠앤이(조선에듀)가 주최하고 우리아이연구소가 조사평가하는 ‘BBKI 2019’ 인증을 위한 브랜드 소비자조사가 오는 4일부터 18일까지 보름간 진행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1위 ‘BBKI 2019’는 실제로 제품을 경험한 엄마, 아빠들이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소비자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단순한 인지도·인기조사가 아닌 실제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본 엄마·아빠들의 조사결과이기에 결과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조사결과를 분석한 데이터는 후배 엄마, 아빠들에게 소중한 기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맘스다이어리의 100만 회원과 일산아지매, 부산맘·경남맘,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 수원맘모여라, 인천맘 소중한인연, 토닥토닥원주맘, 김포맘한아름 등 7대 네이버 맘카페로 구성된 ‘지역맘카페운영자협동조합’ 150만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브랜드 소비자조사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엄마, 아빠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평가가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