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스, 화려한 컬러감과 패턴으로 인기몰이
라이스, 화려한 컬러감과 패턴으로 인기몰이
  • 주선영
  • 승인 2013.10.24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스(RICE)’가 연이은 백화점 행사 완판사례를 기록하며 고객들로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라이스는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신세계백화점 메종드 신세계 강남점행사에 참여해 화려한 컬러감과 세련된 패턴으로 준비된 물량이 완판 되는 사례를 이루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라이스 A/W 컬렉션 ‘Choose to Chill’의 다양한 ‘Funky Family’ 키즈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여 기존 라이스 제품을 사랑하는 고객들에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라이스는 지난 6월에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그랜드 키친&다이닝 행사’에서 런칭 한달만에 완판을 기록한 이력이 있다.

이번 메종드 신세계 행사는 10월 24일까지 경기점, 11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본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또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갤러리 아기프트샵, 리바트 스타일샵, 디밤비샵, 빌라토브, 1984홍대점 등에서도 라이스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디밤비 홈페이지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메종드 신세계는 세계 각국의 최신 홈 트렌드를 한자리에 선보이는 신세계 대표 생활용품 기획전으로 매 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