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다수를 보유한 항노화 항산화 앰플, 셀피디아 아스타다이아 판매 호조
특허 다수를 보유한 항노화 항산화 앰플, 셀피디아 아스타다이아 판매 호조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9.01.02 18: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스타다이아
사진=아스타다이아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아스타잔틴 성분을 특허기술로 가공한 아스타다이아 앰플이 신규특허를 추가로 획득해 좋은 판매고를 나타내고 있다. 금번 추가된 특허는 아스타잔틴이 분산된 화장료 조성물의 제조방법으로 아스타잔틴을 가공하는 또 하나의 특허가 추가되었다.

아스타잔틴 자체가 비타민 6000배 항산화로 각종 매체에서 다루어진 꿈의 성분으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아스타다이아 신성분 출시로 많은 이슈를 끌었었는데 이번에 특허가 추가로 획득되어 아스타다이아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스타잔틴 앰플 중 독보적인 기술력을 지니고 신규특허를 출원하는 셀피디아는 아스타잔틴과 다이아몬드를 결합시킨 아스타다이아 성분을 세계에서 유일하게 사용하는 아스타잔틴 앰플 전문 기업으로 주름개선과 탄력 리프팅에 효과좋은 아스타잔틴 앰플 개발을 하고 있다.

셀피디아 관계자는 “아스타잔틴 관련 세계 최초 성분특허와 독점 원료 공급 등, 셀피디아가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이 많아 제품력을 수치적,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기술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