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드림산부인과 엄마와 드림맘 산모교실 열어
강동드림산부인과 엄마와 드림맘 산모교실 열어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9.01.02 17: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기념해 28일 개최…태교정보 및 병원 내부 투어 진행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강동드림산부인과(대표원장 강웅선)는 지난 12월 28일 서울 강동구 병원 내 세미나실에서 출산을 앞든 임산부를 위한 ‘엄마와 드림맘 산모교실’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시작한 산모교실은 예비엄마를 위한 태교정보 강의와 질의응답 시간, 새로 개원한 산부인과 내부 투어 및 소개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강동드림산부인과 개원을 기념해 열린 이날 산모교실에는 세밑 한파에도 불구하고 삼십여명의 임산부들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강동드림산부인과가 개원을 기념해 지난 12월 28일 출산을 앞든 임산부를 위해 개최한 ‘엄마와 드림맘 산모교실’ 모습.
강동드림산부인과가 개원을 기념해 지난 12월 28일 출산을 앞든 임산부를 위해 개최한 ‘엄마와 드림맘 산모교실’ 모습.

강동드림산부인과는 지난 12월 중순 개원했다.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소아과 분야로 나뉘여 분야별 진료 체계로 운영되고 있다.

강동드림산부인과는 미사, 하남, 천호 지역과 인접한 입지 조건을 바탕으로 미사산부인과, 하남산부인과 등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비전을 갖고 있다.

이에 따라 앞으로도 보다 많은 임산부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이날 산모교실에 참여한 임산부들은 “임신생활에 필요한 핵심 과제인 태교에 관한 고급 정보를 들을 수 있어 좋았다”면서 “새로 개원한 강동드림산부인과의 내부 시설을 답사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