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Finnq)의 ‘한정판 유병재 핀크카드' 인기 상승
핀크(Finnq)의 ‘한정판 유병재 핀크카드' 인기 상승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8.12.27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금 20돈 걸고 ‘황금 병재를 찾아라!’ 이벤트
이달 3일 출시후 발급 건수 3만장 육박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AI 기반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기업 '핀크(Finnq)'가 최근 출시한 선불형 체크카드인 ‘핀크카드’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순금 20돈을 선사하는 ‘황금 병재를 찾아라!’ 소비평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핀크카드는 핀크가 이달 3일 선보인 핀크머니 결제 전용 선불카드이다. 카드당 하나의 계좌만을 연결할 수 있었던 기존 카드와 달리 핀크의 7개 제휴 은행 중 최대 5개까지 계좌를 연결할 수 있어 계좌의 용도별 지출 관리가 용이해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방송인 유병재 씨와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유병재 핀크카드(일명 병카)’가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해 출시후 약 3만여장이 발급되는 등 금융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핀크는 핀크카드로 계획 소비를 실천하는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응원하고자 이번 ‘황금 병재를 찾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인싸템’으로 자리매김한 병카와 같이 이벤트 1등 경품인 순금에 유병재 캐릭터를 디자인한 리미티드 황금코인 ‘황금 병재’를 고객에게 선물한다. 

이 이벤트는 2019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핀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카드는 하루 한 장 발급되며, 스크래치 카드를 손가락으로 문질러 실시간으로 당첨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순금 1돈의 ‘황금 병재’를 비롯해 2등부터 7등까지 최대 5만 원에서 최소 10원의 핀크 계좌 충전금이 100% 당첨된다.

핀크에 자신이 보유한 카드와 계좌를 연결하고 매일매일 소비평가를 한 후 도전하면 최대 당첨금과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핀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크 민응준 대표이사는 “전에 없던 성격의 선불형 체크카드 ‘핀크카드’와 특히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한정판 유병재 핀크카드’에 대한 고객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황금 병재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인싸템 ‘황금 병재’를 받으시는 것은 물론, 핀크카드와 핀크의 소비평가 서비스 ‘AI핀고’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실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핀크의 소비평가 서비스 ‘AI핀고’는 자체 개발한 AI를 기반으로 최근 나의 소비내역을 ‘잘 썼어’와 ‘괜히 썼어’로 구분해 적립금 혜택과 시각화된 금융 분석 자료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금융 분석 자료를 나이∙성별 그룹의 소비생활과 비교하거나 재미있는 '#' 같은 해시태그를 통해 자신의 소비 패턴을 설명해주는 등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분석 자료를 제공해 돈 버는 소비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핀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