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닭’, 닭가슴살 소시지 3종 출시 기념 할인이벤트
‘코어닭’, 닭가슴살 소시지 3종 출시 기념 할인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12.25 22: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닭가슴살 브랜드 ‘코어닭’이 소시지 3종 신메뉴 출시 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어닭은 최근 기존의 닭가슴살 소시지 라인에 불갈비맛, 양송이맛, 청양맛을 추가해 더욱 다양해진 고객들의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풍성해진 맛과 뽀득하고 촉촉한 식감에 190~210kcal 정도의 열량으로 다이어트족들의 높은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하며 정가의 25%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약속이 많아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연말이라는 시기적인 특성도 고려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코어닭 관계자의 말이다.

더불어 1월 초에는 닭가슴살과 두부로 만들어진 ‘S파게티’를 출시할 예정이다.

동물성 성분 70%에 식물성 성분 30%로 만들어져 건강한 성분은 물론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코어닭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소시지 3종 라인의 경우 오랜 기간 연구 끝에 탄생했다”며 “맛은 물론 건강한 성분에 집중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할인혜택을 통해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어닭’은 닭가슴살 소시지 3종 출시 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 코어닭)
‘코어닭’은 닭가슴살 소시지 3종 출시 기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 코어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