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신제품] 크라운제과, 영양 가득 우유과자 ‘핀과제이크 밀크비스킷’ 출시
[주간 신제품] 크라운제과, 영양 가득 우유과자 ‘핀과제이크 밀크비스킷’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2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한 우유맛은 기본, 우유칼슘과 비타민까지 가득
핀과제이크 밀크비스킷.사진=크라운제과
핀과제이크 밀크비스킷.사진=크라운제과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크라운제과는 우유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담은‘핀과 제이크 밀크비스킷’을 출시했다. 

국내 과자 중 우유 함량(5%)이 가장 높아 우유를 과자로 먹는 것처럼 진하다. 우유에서 수분만 뺀 ‘우유 100% 전지분유’를 사용해 고소한 맛이 고스란히 담겼기 때문이다.

성장발육에 필수인 ‘우유칼슘’까지 챙긴 것도 특징. 과자 한 상자(60g)에는 84mg의 우유칼슘이 함유됐다. 1일 칼슘 권장량의 12%에 해당하고 진짜 우유보다 1.5배가량 많다.

일반칼슘보다 체내흡수가 2배 더 빠르다는 점을 감안하면 효과는 2배 이상. 우유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과자를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우유칼슘을 보충할 수 있어 1석2조다.

더욱이 비타민 A를 비롯한 6종의 필수 비타민으로 영양성분은 높이고, 탄수화물과 지방 함량은 대폭 낮춰 어린이 비스킷 중 칼로리가 가장 낮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아이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엄마들의 까다로운 눈높이는 물론 귀여운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동심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