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더원, 2학기 기말고사 만점자 잇따라 배출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 2학기 기말고사 만점자 잇따라 배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21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원확원
사진=더원확원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대치동 중등 고등 수학학원 더원이 2학기 기말고사 우수 성적 사례들을 소개했다. 90점 이상의 고득점자가 많았으며, 100점 만점자도 다수 배출했다는 후문이다.

강남 ㅇ중 2학년 이 모 군은 이번 기말고사 수학 시험에서 100점을 받았다. 같은 학교에 다니는 박 모 군도 이 대치동 중등수학학원에서 공부하면서 이 군에 이어 100점을 받았다. ㅇ중의 경우 성적의 변별력을 위해 1~2문제 가량은 난이도에 변화를 주기 때문에, 상위권의 학생들조차 만점이 쉽지 않은 시험이다.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학원에서는 최상위 시중 교재들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문제 풀이력을 향상시키는 데 주안점을 두면서, 학원에서 엄격한 검수를 거쳐 자체 제작한 학교별 시험대비집과 학교 기출대비집을 함께 병행하여 낯선 유형에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도록 반복적인 훈련을 거쳤다.

또한 학생들의 장점과 단점을 빠짐없이 파악해 이에 맞는 학습법을 추천하여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한 번 진행되었던 오답과 테스트도 반드시 재점검했고, 틀린 문제들을 위주로 재오답 테스트를 제작해 꼼꼼히 풀게 하고 철저하게 체크했다.

이 군은 “수업을 받을수록 선생님의 실력이 정말 뛰어나다고 느꼈다. 똑같은 문제라도 선생님의 풀이가 훨씬 귀에 잘 들어오고 이해가 잘된다”며 “숙제나 오답관리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놓치는 것 없이 필요한 모든 부분들을 훑어보고 시험을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ㅎ고 1학년 100점, ㄷ중 2학년 100점, ㅅ여중 2학년 100점 등 재원생들이 잇따라 만점 소식을 알려와 주변을 흐뭇하게 했다.

대치동 중등부 고등부 수학학원 더원 측은 “아직 기말고사가 끝나지 않은 학교들이 있어 이를 감안하면 더 많은 만점 학생들이 배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우리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해 성적을 내는 모습들에 큰 보람을 느끼며 선생님들이 더욱 열정적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중계동 은행사거리와 분당 수내동에서도 각 지역 학생들을 위한 우수한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더원수학학원은 겨울방학특강 전 강좌 마감을 눈 앞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