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인기온라인서점 판매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인기온라인서점 판매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22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교재가 예스24를 비롯한 인기 온라인 4대서점 1위를 석권했다는 소식이다.

특히 예스24의 경우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교재가 지난 2015년 7월부터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등극한 뒤로 42개월 연속 판매 1위라는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2019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교재는 회계원리, 민법, 공동주택시설개론으로 각각 출간됐으며, 최신 5개년 기출분석을 통해 22회 시험의 효율적인 수험전략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격 학습에 앞서 지난 회차 시험의 출제경향을 낱낱이 파헤치는 것이다.

또 파트 미리보기와 단원의 길잡이를 통해 각 파트별 출제경향 파악이 가능하다. 중점 학습 내용 안내를 통해 구체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다. 또한 회독이 가능한 이론 구성으로 본학습과 복습이 함께 진행되도록 했다.

여기에 두꺼운 기본서를 분권화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수험생의 단기합격을 위해 회독/셀프 합격 플래너를 제공한다. 20주 동안 모든 이론을 타파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것이다.

더불어 온라인서점에서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판매 1위 석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택관리사 수험서 구입 시 최고급 볼펜, 초보 수험 가이드북, 핵심용어집, 플래너 등 서점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도서 구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