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시즌 가슴성형, 후기나 가격보다 체형 및 안전 고려해야
겨울시즌 가슴성형, 후기나 가격보다 체형 및 안전 고려해야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2.21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겨울방학과 연휴가 있는 겨울시즌을 맞아 콤플렉스 개선 등의 이유로 가슴성형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이때 인터넷으로 가슴성형 후기와 가격 등을 먼저 알아보는 경우가 있는데, 자신의 체형과 안전성을 먼저 고려해야 한다.

후기와 가격만을 보고 수술을 결정해 무리한 수술을 할 경우 체형에 맞지 않는 크기나 볼륨감으로 인해 낭패를 볼 수 있다. 가슴성형수술은 자신의 체형에 적합한 크기나 모양을 고려해 안전한 의료절차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

수술 방법은 겨드랑이 절개법, 유륜주위 절개법, 유방밑주름 절개법, 배꼽 절개법 등이 있는데, 수술과정이 다소 까다롭고 혈관과 신경 주변에서 수술이 이루어져 안전을 우선해야 한다.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수술 방법의 차이와 흉터 유무, 보형물의 차이 등을 고려해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강남뷰티의원 김대희 원장은 “가슴성형 수술에 사용되는 보형물은 모양과 내용물, 표면형태 등에 따라 분류되며,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 수술 전후 검사와 경과 체크, 유방암 검진 등을 통해 안전성에 만전을 기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강남뷰티의원 김대희 원장 (사진=강남뷰티의원)

 

멘토사의 메모리겔 엑스트라 보형물은 코히시브겔 자체의 점성을 낮춰 촉감을 개선하고 외피를 마이크로 텍스처화 했다. 또 포도상구균 등의 균 증식을 억제하고 장액종을 예방해 구형구축 부작용을 줄이고자 했으며, 대세포림프종 등 암발생을 예방하고자 한 보형물로 FDA 승인을 받았으며 한국인 체형에 적합하다는 평이다.

김대희 원장은 “평소 가슴에 만족감이 적고 콤플렉스를 겪어 병원을 찾는 이들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하며, 자신의 체형에 적합한 보형물과 수술방법으로 수술계획을 세워 진행하길 바랍니다. 주치의가 수술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지, 구형구축 등을 방지하기 위해 사후관리 시스템이 잘 이루어지는 지 등을 확인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가슴성형수술은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수술계획을 세워 안전하게 진행해야 한다. 무리한 수술은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어 자신에게 적합하면서 안전한 방법을 지향해야 한다. 환자는 의료진이 전해주는 주의사항 등을 숙지해 수술 후에도 안전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