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성형, 1mm의 차이가 다른 결과로 이어질 수 있어
입술성형, 1mm의 차이가 다른 결과로 이어질 수 있어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2.21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과거와는 달리 수술부위가 디테일해진 최근에는 다양한 이유로 입매와 관련된 수술들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긍정적이고 밝은 인상을 만들기 위해, 아나운서나 승무원 등 특정 직업 군의 취업을 준비하는 경우, 이외에도 노화로 인한 처진 입꼬리를 다시 원상복구 하기 위해 입매성형을 선택한다. 특히 중년여성들은 젊어지는 동안 성형 효과를 기대하고 입매성형을 선택할 수 있다.

입매성형 중 입술은 얼굴에서 비교적 작은 부위에 해당되지만 동적인 움직임이 있는 곳으로 얼굴의 생기를 부여할 뿐 아니라 미소와도 직접적인 관련성이 있다. 또한 입술은 인상을 좌우하는데 역할을 하며,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입술성형을 결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입술성형은 단순히 확대와 축소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모양과 크기, 볼륨까지 개선이 가능하며 종류도 다양하다.

입술은 윗입술이 6~8mm일 경우 아랫입술은 10~12mm정도가 적당하고 입술의 가로 길이가 코의 폭보다 길며, 눈 길이의 2배가 넘지 않는 경우 비율에 가까운 입술이라고 볼 수 있다.

단순히 두께만 키우고 줄이는 방법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입술 주변의 처진 부분을 개선해주고, 밋밋한 입술에 입체감을 만들어주는 방법 등 다양한 입술의 고민에 맞춘 입술성형을 통해 콤플렉스를 해결하고 더 매력적인 입술을 만들 수 있다.

에이치비성형외과 의료진은 “입술성형이 과하게 될 경우 표정이나 인상이 어색하거나 인위적으로 될 수 있으니, 섬세한 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입술은 디테일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미세한 1mm의 차이만으로도 다른 결과를 유발할 수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지, 체계적인 사후관리가 진행되는 곳인지를 꼼꼼히 살펴본 뒤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에이치비성형외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