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부천 중동점 오픈…“차별화된 퓨전 요리로 맛집 대열 합류 기대”
인기명 부천 중동점 오픈…“차별화된 퓨전 요리로 맛집 대열 합류 기대”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2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기명
사진=인기명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송년회, 동창회, 신년회 등 연말연시 각종 모임이 많은 가운데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따뜻한 국물 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고 있다. 몸이 따뜻해지면 혈액순환이 활성화돼 면역력이 높아져 겨울철 건강을 지키기에도 제격이기 때문이다. 또한 따뜻한 국물에 추위로 언 속을 녹이기도 하고 연말 잦아지는 모임과 회식 등의 술자리로 지친 속을 달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러한 가운데 지역 대표 맛집으로 시작해 빠르게 성장한 퓨전 조개찜 브랜드 ‘인기명’이 부천 중동점을 오픈했다.

부천 맛집 ‘인기명’은 넓은 실내공간과 감각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벌써 크리스마스 모임과 연말 및 신년 부천 회식장소, 부천 모임장소로 단체석 예약 및 방문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대표메뉴인 조개갈비찜은 조개찜과 갈비찜이 한 철판에 화려하게 담겨 나오며,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으로 추운 날씨에 차가워진 몸을 따뜻하게 풀어주는 맛 또한 일품이다.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비주얼로 SBS PLUS ‘외식하는 날’과 KBS2TV ‘생생정보’를 통해 화제가 된 바 있는 이곳은 각종 SNS을 통해 각종 호평이 이어지며 부천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부천 중동 맛집 인기명의 조개갈비찜은 ‘조갈찜’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전복, 키조개, 가리비 등의 푸짐한 조개류와 오징어, 문어, 낙지 등의 다양한 해산물이 어루어지는 조개찜과 큼지막한 소 갈빗대를 통째로 담아낸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독특한 컨셉의 퓨전 요리로 육류와 해산물을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에 호불호 없는 맛집으로 불리며 남녀노소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부천시청 맛집 조갈찜에 들어가는 재료 역시도 싱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육수 역시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넣고 우려낸 맛으로 겨울철 보양식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라는 평이다. 재료를 다 건져 먹고 난 뒤에 한방 육수에 넣어 먹는 칼국수, 볶음밥, 죽 사리 등의 추가 사리 역시도 별미로 꼽힌다.

업체 관계자는 “한겨울 뜨끈하게 몸보신 할 수 있는 메뉴와 술이 어우러지는 공간 또는 든든한 식사를 원하는 손님들에게 중동역 맛집 인기명은 최적의 장소로 추천되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배치된 서버가 메뉴를 직접 손질해주는 서비스까지 이어져 여유로운 식사시간까지 완성할 수 있어 부천 가족 외식장소는 물론 연인들의 부천 중동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고 전했다. 한편, 부천 중동 인기명은 소규모 및 단체예약, 주차가 가능하며 부천 연말모임 및 2019년 신년회 모임장소로 많은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