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피의원, 복코성형 ‘맞춤성형 시행으로 이미지 개선’
코노피의원, 복코성형 ‘맞춤성형 시행으로 이미지 개선’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2.21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코는 얼굴의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각도나 모양에 따라 전체적인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다. 낮은코, 들창코, 복코 등 외모 콤플렉스를 겪고 있다면 성형을 통해 교정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 복코는 코끝이 뭉툭하고 콧볼이 넓은 모양으로 답답하고 촌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다. 과거에는 재물과 복의 상징으로 여겨진 반면 최근에는 오뚝하고 날렵한 코가 미의 기준으로 뽑히고 있다.

복코의 원인은 코 안에 지방이 많거나 코끝 부위 날개 연골이 과도하게 자라거나 옆으로 퍼져 벌어지면서 발생되는 것으로 코끝 연부조직의 피하지방이 많아도 원인이 된다. 이러한 경우 복코성형을 고려할 수 있다.

코노피의원 복코성형은 단순히 코끝 연골을 묶어 좁히는 것이 아닌 다양한 복코의 원인에 맞는 구조, 기능 등 해부학적 분석을 통해 환자별 맞춤 성형을 시행함으로써 보다 뚜렷한 수술 전후 차이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코노피만의 매직콧볼축소를 복코수술과 같이 시행하여 아래쪽은 물론 옆 부분까지 줄여주기 때문에 뚜렷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코노피성형외과는 비중격 연골을 이용하여 코끝 지지대를 세워 콧기둥을 튼튼하게 하는 코끝 연골 모양내기, 코끝 안쪽의 피하지방층과 근육층을 제거하여 코끝 피부를 얇게 함으로써 코끝의 실루엣이 드러나게 하는 코끝 지방 제거, 코뼈 바깥쪽을 절골 시킨 후 중앙쪽으로 모아주는 코뼈 모으기, 코노피만의 매직콧볼축소를 통해 콧날개의 아래쪽은 물론 옆 부분까지 줄여주는 콧볼 축소 4단계를 진행해 보다 만족스러운 수술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코노피의원 정태영 원장은 “복코성형은 다른 코수술에 비해 효과를 확인하기까지 일반적으로 짧으면 3개월 길게는 6개월-1년 정도의 충분한 시간이 필요하다”며 “코뼈의 모양, 피부 조직 등 정확한 진단 후 개개인에 맞는 수술을 계획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정태영 원장
정태영 원장

한편, 코노피성형외과는 코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코수술, 코성형 전문병원으로 수년간의 임상경험과 개인별 1:1 맞춤 진단과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복코, 코재수술, 휘어진코, 심한 들창코 등 여러 난이도가 높은 수술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쉐도우 닥터, 유령의사 없이 양심적인 상담부터 수술, 치료까지 모든 과정을 집도하고 있다.

해당 의원은 수술과 시술에 대한 모든 제품은 정품, 정량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시술 시 사용되는 모든 제품은 1회용을 사용하고 있으며 재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