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브' 프로모션 선보여
반얀트리 서울,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이브' 프로모션 선보여
  • 김철훈 기자
  • 승인 2018.12.21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 스페셜 코스', '썸 크리스마스 파티' 등 예정
반얀트리 서울 아이스링크 전경
반얀트리 서울 아이스링크 전경

[베이비타임즈=김철훈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코스’를 준비했다. 12가지 크리스마스 샐러드와 풍성한 BBQ플래터를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이다.
 
호텔동 1층 크리스탈 볼룸에서는 화려한 ‘썸 크리스마스 파티’로 크리스마스 이브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예정이다.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음악 DJ퍼포먼스와 타로점,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준비한 안주 플래터와 엄선한 보드카, 맥주, 샴페인 등의 주류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파티는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에서는 24일 저녁에 ‘패밀리 게더링 테이블’을 선보인다. 프라이빗한 페스타 홀에서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웰컴 플레이트로 시작해 디저트까지 풍성한 코스로 준비된다.
 
특히 메인 메뉴로 스테이크와 랍스터, 구운 야채를 쉐프가 직접 테이블로 서비스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