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 프리미엄 마스터카드 특별 혜택
수트라하버 리조트, 프리미엄 마스터카드 특별 혜택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8.12.21 0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일상 속에서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면서도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수많은 혜택들을 놓치기 십상이다. 해외 호텔, 리조트, 골프장 할인은 여행을 좋아하는 꼼꼼한 ‘스마트 컨슈머’라면 잊지 말아야 할 혜택이다.

겨울을 맞아 골퍼들에게는 가깝고도 가성비 높은 동남아시아가 인기 해외 골프 여행지로 각광을 받는다. 럭셔리한 겨울골프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은 우선 사용 중인 신용카드 혜택부터 자세히 살펴보면 기대 이상의 꿀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마스터카드 회원 중 프리미엄 카드 소지자라면 해외 리조트 휴양과 관광, 골프까지 모두 특별한 조건으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의 보석 같은 휴양지이자 한국 여행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도 카드 혜택을 만끽할 수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프 & 컨트리클럽 전경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프 & 컨트리클럽 전경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마스터카드와 공식제휴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월드 등 프리미엄 마스터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클럽 및 스위트 객실 25% 할인과 수트라하버 리조트 골프 & 컨트리클럽에서 4인 골프 경기 시 마스터카드 본인 1인 그린피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상 카드로는 현대카드의 블랙, 퍼플, BC카드 다이아몬드, 신한카드 더 베스트, 국민카드 로블, 시중 11개 은행을 통한 프리미엄 카드 등이 있다.

자세한 문의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나 해당 카드 프리미엄 데스크로 하면 된다.

한편, 코타키나발루는 매일 인천출발 직항 4편(진에어, 에어서울, 이스타항공, 제주항공)과 부산, 무안출발 직항까지 편리한 운항 스케줄로 약 5시간이 소요된다.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 가지 타입으로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공항과 시내로부터 10분 거리의 최고 입지에 위치하며, 리조트 내에는 5개 테마 수영장, 15개 미식 레스토랑, 27홀 챔피언십 골프클럽, 골프 드라이빙 레인지, 2개의 럭셔리 스파, 다양한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센터, 15분 거리의 국립해양공원인 마누칸섬 등 휴양과 관광을 위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