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불경기 지원 전략은?
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불경기 지원 전략은?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20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젤스 코인노래방
사진=엔젤스 코인노래방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연말은 전통적으로 소비 심리가 자극되며 자영업자들도 연말 특수를 기대하곤 하는 기간이지만, 최근 장기화되는 경기 침체로 인해 연말연시가 반갑지만은 않다는 이들이 많다. 내년에도 불경기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고민은 더욱 가중된다.

자영업자뿐만 아니라 2019년 창업을 결심한 예비 창업주들 또한 사정은 마찬가지다. 퇴직, 취업난, 경력 단절 등 다양한 이유로 창업을 선택하는 예비 창업주들이 많지만 이러한 상황에서 섣불리 창업 아이템을 결정하기도 어렵다.

이 가운데, 최근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는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인건비 부담,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창업주들을 위해 ‘원가 창업’이라고 할 만큼 낮은 창업 비용으로 선호도가 높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인테리어, 가구, 기계설비, 오픈 준비 등 비용 부담이 큰 모든 사항을 합리적인 비용에 선보이며,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부담을 크게 줄였다. 창업 수익의 기본인 상권 또한 전문 상권 분석팀이 점포의 성공 가능성을 기준으로 무료로 진행해 A급 상권을 제공해 만족도가 높다.

현재 제공되는 창업 프로모션 혜택은 기본 혜택 4가지로 최초 가맹비와 교육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시공 혜택, 고급형 맞춤장 무상 시공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선택 혜택을 더해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지원, 스마트매니저(무인화 IOT시스템)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스마트매니저(무인화 IOT시스템)은 인건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무인 운영 시스템으로, 에스원 세콤과 제휴하여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가 가능하며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불경기에 본사와 가맹점 모두 상생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새해 고민이 큰 인건비 문제 또한 무인화시스템 무상 지원을 통해 도움받을 수 있어 부담이 크게 줄어드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2018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대상(한국 경제매거진 주최,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부문에 선정되며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