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최초 파티용 스테이크 혼합 세트 상품 출시
GS25, 편의점 최초 파티용 스테이크 혼합 세트 상품 출시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8.12.20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키트 형태로 구성돼 포트럭 파티, 소규모 홈파티에 최고의 메뉴를 간편하게 준비
사진=GS25
사진=GS25

[베이비타임즈=이경열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업계 최초로 파티용 스테이크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스테이크 세트는 호주산 청정우로 크리스마스 파티에 2~3인이 즐길 수 있도록 480g 중량(240g 2개)의 냉장육으로 구성됐다.

세트 상품은 ▲더블등심스테이크, ▲안심부채스테이크, ▲등심채끝스테이크, ▲채끝부채스테이크 등 4종이다.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스테이크 부위를 다양하게 혼합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2인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4종의 가격은 2만8000~3만4000원이다.

GS25는 올해 4월 편의점 최초로 ‘한끼스테이크’ 2종을 선보이며 누적 40만개 이상을 판매했다.

1~2인 가족들로부터 스테이크 상품의 큰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이번 세트 상품을 선보이는 것.

이번 스테이크 세트는 유명 외식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식자재 품질급의 사양인데 가격은 레스토랑의 절반 수준이다.

스테이크 세트에는 메인 스테이크 식재료 외에도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와 스테이크 시즈닝이 동봉됐고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플레이팅용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이 함께 제공된다.

상품 주문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고객이 GS25 점포에서 상품을 결제하면 희망하는 일정에 신선함이 유지되는 냉장 포장 택배로 받게 된다.

온라인 주문은 나만의냉장고 앱(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상품을 받은 고객은 동봉된 스테이크 시즈닝을 고기에 뿌리고 팬에 구운 후, 장식과 함께 플레이팅하는 것으로 파티의 메인 메뉴 준비를 간단히 끝낼 수 있다.

GS25는 스테이크 세트 외에 크리스마스용 수산물 세트도 선보이는데 450~500g의 자숙랍스터 한마리와 칵테일쉬림프250g, 훈제연어300g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가격은 3만5000원이며 스테이크 세트와 함께하면 더욱 특별한 파티 메뉴를 준비할 수 있다.

김경한 GS리테일 축산팀 MD는 “고객이 번거롭게 장을 보며 여러 식재료를 사지 않아도 되게끔 이번 세트 상품을 간편한 밀키트 형태로 기획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누구나 좋아하는 고급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다면 모두에게 아주 멋진 파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